기사 메일전송
카약, 강하늘과 함께한 스페셜 이벤트 영상 공개 - ‘5월 황금연휴 카약이 항공권 쏜다’ 이벤트 피날레로 우승자를 위한 ‘공항 가는 길 with 강하늘’ 스페셜 이벤트 진행 - 공개된 스페셜 영상, 오픈 5일 만에 200만뷰 육박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7-06-07 13:01:37
기사수정


▲ 카약이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딩고와 함께 5월 초 황금연휴 카약이 항공권 쏜다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우승자를 위한 깜짝 몰래카메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이벤트 현장을 영상으로 제작, 공개했다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딩고와 함께 ‘5월 초 황금연휴 카약이 항공권 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우승자를 위한 깜짝 몰래카메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이벤트 현장을 영상으로 제작, 공개했다. 

카약은 3월 카약 Explore 툴을 활용한 ‘5월 초 황금연휴 카약이 항공권 쏜다’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 원하는 여행지로 갈 수 있는 무료 항공권을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350여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신청한 가운데 최종적으로 최서호(여, 23세) 씨의 사연이 채택됐다. 

카약은 당초 고지했던 항공권 제공에 더불어 강하늘과 함께하는 ‘공항 가는 길’ 깜짝 이벤트를 기획, 당첨자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깜짝 이벤트 현장을 몰래카메라 형식의 영상으로 기록, 공개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영상에서는 배우 강하늘이 당첨자 앞에 깜짝 등장, 공항까지 직접 운전해 배웅해 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 현장이 자세히 공개됐다. 몰래카메라 영상은 현재까지 조회수 180만뷰를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카약 아시아 태평양 지역 에이미 웨이(Amy Wei) 시니어 디렉터는 “여행의 즐거움과 설렘은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카약과 함께 시작한다고 생각한다. 카약을 통해 누구나 쉽고 걱정 없이 예약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카약은 여행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적의 여행 검색 엔진이자 편안한 여행 친구, 그리고 툴로써 다가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미 웨이 시니어 디렉터는 “앞으로도 여행자들이 보다 쉽게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팁과 콘텐츠를 통해 카약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 영상 및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약 페이스북 페이지와 딩고 및 딩고트래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적의 여행 상품에 대한 정보는 카약 한국 사이트 혹은 카약 모바일 앱을 통해 검색 및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769
  • 기사등록 2017-06-07 13:01:37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5.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