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BN교통방송, 14~18일 TBN 추석 교통안전 특별방송 시행 - 장거리 운전자와 동승자를 위한 선곡과 실시간 교통상황 전달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24-09-13 14:38:14
기사수정

한가위 안전하고 즐거운 고향 가는 길을 위해 TBN교통방송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TBN교통방송은 14일(토)부터 18일(수)까지 추석연휴 기간 `안전한 고향길 · 귀갓길을 위한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가위에 어울리는 노래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교통안전정보를 제공하는 특별방송을 실시한다.

한국도로교통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서범규) TBN교통방송은 14일(토)부터 18일(수)까지 추석연휴 기간 ‘안전한 고향길·귀갓길을 위한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가위에 어울리는 노래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교통안전정보를 제공하는 특별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방송은 장거리‧장시간 운전자와 동승자를 위해 추석에 관한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졸음운전 방지 및 음주운전 금지 등 교통안전 관련 내용을 집중 방송한다.

 

TBN 대표 프로그램인 ‘김효진.양상국의 12시에 만나요(12:00~14:00)’는 인기 ‘트로트 가수 마이진’, ‘가수 요요미’ 등이 출연하는 ‘고향길 콘서트’를 마련했다. ‘김승현의 가요본색(20:00~22:00)’에서는 국악으로 꾸미는 ‘추석음악회’로 명절 분위기를 한껏 돋울 계획이다.

 

TBN교통방송은 14일(토)부터 18일(수)까지 추석연휴 기간 `안전한 고향길 · 귀갓길을 위한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가위에 어울리는 노래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교통안전정보를 제공하는 특별방송을 실시한다.

‘행복한 밤 TBN과 함께(22:00~24:00)’에서는 스페인 출신 ‘가수 라라베니또’와 우즈베키스탄 출신 ‘가수 레오’, 범내려온다 이날치 밴드의 ‘보컬 신유진’, ‘트로트 가수 성용하’ 등이 ‘우리들의 행복한 고향’ 해외편과 국내편에 출연한다.

 

전국 12개 방송국(대전.대구.부산.광주.전북.경인.강원.경북,울산,경남,제주,충북)은 실시간 교통상황과 사고, 재난 등 돌발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태풍 및 집중호우 등 재난재해 상황발생 시 신속하게 재난특별방송으로 전환한다. 또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 등에 중계차와 통신원을 배치해 현장 상황을 생생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TBN교통방송 김환열 본부장은 “TBN교통방송이 준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청취하며, 졸음운전과 음주운전 없이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도로교통공단 TBN교통방송은 전국 12개 지역에서 FM 라디오 방송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속한 교통정보와 재난방송 등 국민을 위한 공익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 TBN교통방송은 스마트폰 앱 ‘tbn 통’과 유튜브 채널로 언제 어디서나 청취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46292
  • 기사등록 2024-09-13 14:38:14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닫혀있던 대통령기록물 국민에 공개…비공개 5만4천건 전환 행정안전부 대통령기록관은 국가 안보와 정책 보안 등을 이유로 비공개해 온 대통령기록물 5만4천여 건을 공개로 전환하고, 이달 28일부터 대통령기록관 누리집을 통해 국민에게 목록을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개되는 기록물은 ‘2025년도 공개재분류 대상’ 비공개 기록물 가운데 대통령기록관리전문위원회 심의를 거쳐 공개로 ...
  2. 신용정보법 시행령 개정…가상자산 거래정보 신용정보로 편입 정부는 27일 국무회의에서 신용정보법 시행령 개정안을 의결하고, 가상자산 거래정보를 신용정보에 포함하는 한편 데이터 결합·활용 규제를 합리화해 금융 분야 인공지능 활용과 소비자 보호를 동시에 강화하기로 했다.이번 개정안은 금융 분야 인공지능(AI) 활용 확대 등 국정과제 이행을 뒷받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의 조항을 정비...
  3. 과기정통부·KISA, 2025 사이버 침해 26% 급증…AI 공격 확산 경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27일 ‘2025년 사이버 위협 동향과 2026년 사이버 위협 전망 보고서’를 발표하고, 지난해 기업 침해사고 신고가 2,383건으로 1년 전보다 26.3% 늘어난 가운데 2026년에는 인공지능 기반 사이버 위협과 인공지능 서비스 대상 공격이 더 늘 것으로 내다봤다.과기정통부와 KISA는 2025년 침해사고 통계...
  4. 이재명 정부 첫 정부업무평가…경제·혁신·소통 성과 강조 이재명 대통령 주재 국무회의에서 27일 발표된 2025년도 정부업무평가 결과에 따르면, 이재명 정부 출범 첫해 47개 중앙행정기관의 업무성과를 역점정책·규제합리화·정부혁신·정책소통 4개 부문으로 평가한 결과 경제 활성화와 정부 효율성 제고, 정책 소통에 성과를 낸 기관들이 우수 평가를 받았다.국무조정실은 이날 국무회...
  5. 국립공원 투명페트병, 수거부터 재생제품까지 한 번에 잇는다 국립공원공단이 28일 서울 중구 스마트워크센터에서 우정사업본부 등 5개 기관과 투명페트병 자원순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립공원에서 버려진 폐페트병을 수거부터 재활용 제품 생산까지 잇는 민관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는 국립공원공단을 비롯해 우정사업본부, 롯데칠성음료,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