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 뱅커’ 유동근, 대한은행 그 자체 은행장 ‘강삼도’ 캐릭터 컷 공개 - 무소불위 절대 권력의 중심에 선 절대자
  • 기사등록 2019-03-12 13:13:10
기사수정

‘더 뱅커’ 유동근이 대한은행의 절대 권력자 은행장 ‘강삼도’로 컴백한다. 무소불위의 권력을 손에 쥔 그는 ‘왕 중의 왕’으로 대한은행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압도한다. 속내를 알 수 없는 두 얼굴을 가진 강삼도 캐릭터는 ‘연기의 신’ 유동근의 활약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극의 긴장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더 뱅커’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드라마 ‘더 뱅커’측은 12일 대한은행의 절대 권력자 은행장 강삼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더 뱅커'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등 3인의 대한민국 대표 연기대상 수상 배우들이 의기투합하고 안우연, 신도현, 차인하 등 특급 신인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높인다.


대한은행의 은행장 강삼도는 평사원 출신으로 은행장을 3연임하며 ‘평사원 레전드 신화’를 쓴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강삼도는 명문고등학교와 명문대를 나와 은행본점의 엘리트 코스만 밟다 40대 중반에 임원이 된 후 부행장직을 거쳐 은행장에 오르며 권력의 중심에 서게 된다. 


강삼도는 소탈한 행보와 온화한 인상으로 사원들 사이에서 덕망과 인망이 높아 존경을 받지만 권력 앞에서는 가차 없는 냉철한 카리스마로 무소불위의 절대 권력을 휘두른다. 


특히 그는 앞에서는 부드러운 리더십을 보여주고, 뒤에서는 자신의 권력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이이제이의 수법을 이용해 완전히 무너뜨리는 ‘야누스의 두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삼도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붉은 카디건을 입고 한 손에 책을 든 그의 모습은 날카로운 눈빛과 대비를 이루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대한은행 임원진 사이를 가로지르며 등장하는 강삼도의 모습도 포착됐다. 임원진 모두가 그 앞에서 고개를 숙인 모습은 마치 ‘왕의 행차’를 방불케 하며 대한은행에서 그의 존재감을 제대로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행장실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거대한 세계지도, 사철 푸른 빛을 내는 소나무 등 클래식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는 극 중 강삼도가 뿜어내는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과연 그 곳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더 뱅커’ 제작진은 ”유동근 씨는 대한은행 최고의 권력자인 은행장 강삼도 그 자체로 맞춤 연기와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면서, “대한은행을 이끄는 절대자 같은 강한 면모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오가며 극의 몰입도를 높여 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동근을 비롯해 김상중, 채시라가 이끄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봄이 오나 봄’ 후속으로 오는 27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285
  • 기사등록 2019-03-12 13:13:10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유튜브 오리지널, 박재범 다큐멘터리 ‘Jay Park: Chosen1’ 5월 1일 박재범 채널서 오픈 24일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의 데뷔 10년 역사와 미국에서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나온다. 아시아에서 가장 힙한 아이콘이였던 그가 미국 유명 힙합 레이블 락네이션 첫 번째 아시안계 아티스트가 되기까지의 여정이 고스란히 기록되어 있다.24일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는 &ldquo;한국 문화와 미국 힙합 문화를 아우르...
  2. 매헌 윤봉길의사 상해 의거 87주년 기념식 국가보훈처는 우리나라 독립운동의 일대 전기를 마련한 윤봉길 의사를 기리는 &lsquo;매헌 윤봉길 의사 상해 의거 87주년 기념식&rsquo;이 오는 29일 중국 상해 현지와 국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매헌윤봉길의사기념사업회와 상하이 홍커우구가 공동 주최하는 중국 상해 기념식은 4월 29일 현지시간 오전 10시에 루쉰공원 매헌기념관 광...
  3. 향후 10년 간 일자리 전망 밝은 직업은 한국고용정보원은 우리나라 대표직업 196개에 대한 향후 10년 간의 일자리 전망과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수록한 &lsquo;2019 한국직업전망&rsquo;을 발간했다.&lsquo;한국직업전망&rsquo;은 1999년부터 격년으로 발간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직업정보서로, 이번 전망은 각종 연구보고서와 통계청 및 유관 협회 자료 등을 바탕으로 ...
  4. 재난대비 훈련 시나리오 우리가 직접 만들어요 행정안전부와 교육부는 2019년도 &lsquo;어린이 재난안전훈련&rsquo;을 46개 학교를 대상으로 본격 추진한다.작년 34개교에서 올해 46개교로 확대되었으며, 이 중 특수학교 5개교도 시범 실시 후 본격 실시할 예정이다. 어린이 재난안전훈련은 기획부터 현장훈련까지 5주차 과정으로 구성되는데 교사와 어린이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재...
  5. 소득하위 20% 134만 5000명에 기초연금 30만 원 지급 보건복지부는 25일 약 134만 5000명이 인상된 기초연금액 30만 원을 받게 된다고 밝혔다.기초연금은 65세 이상 어르신 중 소득인정액이 선정기준액 이하인 경우에 급여를 지급하는 제도이다.지난해 9월에는 최대 급여액이 20만9960원에서 25만 원으로 인상되었으며, 이번 달부터는 소득하위 20%에 대해 30만 원으로 추가 인상됐다.4월 급여액별 수급...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