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변화와 혁신' 서울특별시당 신당창단기획단, 발족 기자회견 - 文정부에게는 “3無 정권”, 한국당에게는 “시효 다했다” 날 선 비판

정지호 기자

  • 기사등록 2019-12-06 16:32:44
기사수정

변혁 서울시당 신당창당기획단이 6일 발족 기자회견을 가졌다. (사진=정지호 기자)

[팍스뉴스=정지호 기자] 바른미래당 비당권파인 ‘변화와 혁신을 위한 비상행동’이 변화와 혁신 서울시당 신당창당기획단(이하 창당기획단) 발족을 알렸다.


창당기획단은 신성섭 바른미래당 은평갑 위원장이 단장, 진수희 전 보건복지부 장관이 고문으로 임명되었으며 정문헌·김성동·윤상일·민현주·이정선 의원과 이준석 최고위원 등이 포함됐다.


창당기획단은 기자회견에서 문재인 정부에게는 “무능력·무책임·무신뢰의 ‘3無정권”이라고 비판하고, 자유한국당에게는 “보수대변자로서의 역할이 끝났다”고 지적했다. 이어 “대안세력으로서 서울시민에게 희망을 드리는 중도개혁보수의 신당이 되도록 창당작업을 차질없이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존 바른미래당에 대해서는 “끄텅ㅂ슨 사당화 회책으로 합리적 중도개혁보수의 창당정신이 소멸되어 개혁세력이 설 자리가 없는 적폐정당으로 타락하고 있다”며 “더이상 함께할 수 없다”고 선을 그었다.


창당기획단은 “뜻을 같이하는 중도개혁보수 서울시민을 모아 보수 재건을 통해 좌파 포퓰리즘 문재인 정권의 교체세력으로서, 보수 대변자로서의 시효를 다한 자유한국당의 대안세력으로서 새로운 희망의 개혁신당을 창당해 나가겠다”고 선언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7829
  • 기사등록 2019-12-06 16:32:4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