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민 기자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버전이 6월 출시된다.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은 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상영장에서 기자들과 만나 "5월말에서 6월초에 아이언맨폰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버전과 관련 "마블과 함께 기획하고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을 말하기 어렵다"면서도 "딱보면 아이언맨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디스플레이 양쪽이 굽어진 갤럭시S6 엣지의 빨간색 모델에 금빛 메탈 테두리를 둘러 영화 어벤져스의 주인공 아이언맨 이미지를 형상화 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동그란 무선충전기 패드를 어벤져스 주인공 중 하나인 '캡틴어메리카'의 방패 디자인으로 만든 제품도 5월 중 판매할 계획이다.
이날 삼성전자에서 스마트폰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신종균 IM부문장 사장과 이영희 부사장, 이인용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장(사장) 등은 코엑스 영화관에서 어벤져스를 관람하고 영화관 옆에 마련된 갤럭시S6 체험 공간을 둘러봤다.
어벤져스2에는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 엣지' 골드 플래티넘 모델과 태블릿PC '갤럭시탭S' 등이 등장했다. 영화 콘셉트 제품으로 만든 헤드셋과 스마트워치도 등장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 시장에서 시판한지 10일만에 25만대 판매를 기록했다. 가장 많은 양이 팔리 갤럭시S4는 한달만에 달성한 수치다. 삼성전자는 내부적으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가 '갤럭시' 시리즈 가운데 최고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