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폰 6월 나온다 - 붉은색에 금빛 메탈 테두리 추정.. '캡틴아메리카' 방패 닮은 무선충전기 패드도 출시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5-04 13:27:26
기사수정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버전이 6월 출시된다.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은 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상영장에서 기자들과 만나 "5월말에서 6월초에 아이언맨폰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버전과 관련 "마블과 함께 기획하고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을 말하기 어렵다"면서도 "딱보면 아이언맨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디스플레이 양쪽이 굽어진 갤럭시S6 엣지의 빨간색 모델에 금빛 메탈 테두리를 둘러 영화 어벤져스의 주인공 아이언맨 이미지를 형상화 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동그란 무선충전기 패드를 어벤져스 주인공 중 하나인 '캡틴어메리카'의 방패 디자인으로 만든 제품도 5월 중 판매할 계획이다.

이날 삼성전자에서 스마트폰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신종균 IM부문장 사장과 이영희 부사장, 이인용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장(사장) 등은 코엑스 영화관에서 어벤져스를 관람하고 영화관 옆에 마련된 갤럭시S6 체험 공간을 둘러봤다.

어벤져스2에는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 엣지' 골드 플래티넘 모델과 태블릿PC '갤럭시탭S' 등이 등장했다. 영화 콘셉트 제품으로 만든 헤드셋과 스마트워치도 등장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 시장에서 시판한지 10일만에 25만대 판매를 기록했다. 가장 많은 양이 팔리 갤럭시S4는 한달만에 달성한 수치다. 삼성전자는 내부적으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가 '갤럭시' 시리즈 가운데 최고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7380
  • 기사등록 2015-05-04 13:27:26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