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연'을 주제로 한 인테리어 '눈길' - 한화L&C, 봄맞이 '자연' 콘셉트 인테리어 신제품 출시

이명이 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5-03-24 12:41:52
기사수정

 

 

▲ 한화L&C의 '보닥' . 사진: 한화L&C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업계도 봄맞이 신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한화L&C는  '자연'을 주제로 한 인테리어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친환경 바닥재인 '한화L&C 참숯'은 나무 질감을 입혀  마치 실제 나무처럼 보이는  디자인 제품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화L&C 참숯'은 1월 녹색소비자연대로부터 유해물질인 프탈레이트 가소제가 들어있지 않다는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바닥재 뒷면에 천연 참숯 성분이 함유돼 세균과 곰팡이 번식을 막아주는 기능이 있다.

한화L&C의 '보닥'은 인테리어 필름으로 주방, 신발장 등 집안 곳곳에 붙여 사용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가구를 새로 사지 않고 필름만으로 인테리어를 바꾸는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경제적이다. 보닥 시리즈는 400여 종으로 다양해 소비자가 취향대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보닥 신제품은 친환경 가소제 함량이 종전보다 늘어나 친환경 인테리어 필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강화천역석 '칸스톤'과 고급 인조대리석인  '하넥스' 도 모두 자연적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해 가정집부터 상업공간까지 활용도가 다양하다.

특히 밤하늘, 얼음 결정, 거친 파도에서 모티브를 따온 칸스톤 6종과 파도, 나무, 바위를 연상시키는 하넥스 10종은 브랜드 평가 대회에서 기능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풍부한 색감과 역동성을 지닌 자연미가 특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5086
  • 기사등록 2015-03-24 12:41:52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우원식 국회의장, 한덕수 권한대행 대정부질문 불출석에 '강력 경고' 우원식 국회의장이 14일, 한덕수 국무총리 겸 대통령 권한대행이 국회 대정부질문에 불출석한 것에 대해 "국민이 지켜보고 있다. 이런 무책임한 태도가 반복되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우 의장은 이날 오후 열린 제424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오늘 국무총리가 일방적으로 불출석했다. 양 교섭단체의 양해도 없었고 .
  2. 오세훈 시장, '땅꺼짐' 불안 잠재우기 총력… 철도 건설 현장 GPR 탐사 '강도 높은 안전 대책' 가동 오세훈 서울시장이 최근 잇따른 지반 침하 사고와 봄철 인파 밀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14일(월) 오후 2시, 서울시청 집무실에서 긴급 안전점검 회의를 주재하고, 관련 부서에 철저한 점검과 신속한 조치, 원인 규명에 총력을 기울여 안전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문했다.이날 회의는 오 시장을 비롯해 행정 1·2&mi...
  3.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4.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5.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