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민 기자
편리한 교통 유럽풍 실내, 신혼커플 예약문의 쇄도
행복의 첫 문을 여는 웨딩홀 선택은 결혼식을 올려야 하는 신혼 커플들에게는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다는 인식을 같이 한다. 하지만 평생 한 번의 출발에서 만족한 서비스를 기대하기는 쉽지 않다.
상담에서 웨딩마치는 물론 하객들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혼주나 신혼커플들에게 해피한 만족을 주는 지적인 결혼식장 인프라가 아쉬운 게 오늘의 현실이다. 그러나 국제신흥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강서 마곡신도시를 아우르고 사통팔달 서울의 교통허브로 떠오르는 강서 발산지구에서. 웨딩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공항컨벤션웨딩홀 전건오 회장이 신개념 웨딩켄벤션 ‘더 뉴 웨딩컨벤션’ 개장을 앞두고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커플들에게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 뉴 웨딩컨벤션’은 한마디로 고품격 원스톱 서비스를 으뜸으로 내세운다.
인류특급호텔 이상의 화려한 외관, 고품격 샹데리아, 신랑 신부의 마음을 헤아리는 은은하고 안락한 조명, 신혼의 시작을 알리는 유럽풍의 신부 대기실, 무엇하나 손색이 없는 이곳은 이달 중 개장을 앞두고 벌써부터 예약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더욱 강점으로 손꼽히는 것은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가 연결되는 교통의 편리성이다. 또한 서울권은 물론 인천, 부천, 일산, 파주 등 경기 서부 어디서든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교통 중심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하객들을 위한 편리성을 돕고 결혼식장 참가율을 높이는 이점으로 작용하기에, 혼주나 커플들에게는 식장 선택의 탁월한 입지가 아닐 수 없다.
또한 광대한 주차시설을 자랑으로 꼽는다. 요즘 어디를 가던 예식장 주차문화는 새로운 서비스의 축으로 대두 된지 오래다. 주차 때문에 시간을 허비하다 보면 예식시간을 놓치기가 다반사다.
그러나 전건오 회장의 야심작으로 오픈하는 ‘더 뉴 웨딩컨벤션센터’는 이런 문제를 일소한다. 한마디로 만사오케이다. 따라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커플들은 평생의 행복한 출발을 알리는 고품격 결혼예식장 ‘더 뉴 웨딩컨벤션’에서 일단 한번 아이쇼핑을 해보면 궁금증이 해소될 것으로 보이며, 상상 이상의 만족감에 발걸음이 가벼울 것으로 기대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