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솔가, 화이트데이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간 솔가 자사몰에서 진행 -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종자유 300mg 구매 시 초콜릿 증정

이한국 기자

  • 기사등록 2017-03-10 13:44:36
기사수정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간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과 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종자유 300mg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솔가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연인과 아내를 위한 특별한 건강선물을 추천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솔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2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부원료로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두이소플라본, 밀크씨슬, 흑당근이 함유되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충전시켜주며 항산화 작용과 함께 면역력을 높여 주어 여성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 

‘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 종자유 300mg’은 저온압착추출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였으며 달맞이꽃 종자유에 비해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3배 높은 보라지꽃 종자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뿐만 아니라 체내에 감마리놀렌산을 공급하여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며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솔가는 특별한 선물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아내에게 평소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 데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솔가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솔가 페이스북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462
  • 기사등록 2017-03-10 13:44:36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미아동 345-1 일대, 25층 규모 주거단지로 재탄생… 신속통합기획 확정 서울시는 23일, 수십 년간 개발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던 강북구 미아동 345-1 일대에 대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을 통해 해당 지역은 북한산 경관을 살린 조망과 녹지축을 기반으로, 25층 내외의 아파트 1,200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시는 이번 개발이 지역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도 주변과의 조화...
  2. “경기도 접경지, 버려진 집을 핫플로! 재탄생(Reborn)” 경기도는 접경지역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접경지역 시군과 협력해 2025년도 빈집 정비사업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는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7개 시군(고양, 파주, 김포, 양주, 포천, 동두천, 연천)에서 신청한 117개 가운데 정비 기준에 맞는 대상지 32개를 최종 선정해 빈집 정비사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선정된 대상지.
  3. 공장 보유 중소·중견기업 중 19.5%만 스마트공장 도입…대부분 기초단계 중소벤처기업부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이 28일 「제1차 스마트제조혁신 실태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중소기업 스마트제조혁신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2023년 7월) 이후 처음 실시된 것으로, 중소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파악했다.실태조사 결과, 공장을 보유한 중소·중견 제조기업 163,273개사 중 스마트공장을...
  4. 서울시, 부동산 교란행위 70건 적발…“투기 수요 끝까지 추적” 서울시는 부동산시장 혼란을 유발하는 교란행위 근절을 위해 공인중개사무소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70건의 의심거래를 적발했으며, 자금출처 조사 등 정밀조사와 함께 위법사항 발견 시 강력 대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서울시는 최근 마포, 성동, 광진, 강동 등 서울 전역의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집값 담합 ▲허위계약 신고 ▲..
  5.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더욱 편리하고 친절해진 서비스 제공 국세청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맞아 납세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신고 안내문을 모바일로 발송하며, 모두채움 안내문을 통해 가산세 걱정 없이 쉽게 신고할 수 있게 됐다.2024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2025년 6월 2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하며, 세무서 방문 없이 홈택스(PC),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