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풀무원 이씨엠디, 고속도로 휴게소 문화체험 이벤트 - '가정의 달' 맞아 '한지공예 체험' 등 행사 다채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24 09:56:08
기사수정

풀무원 이씨엠디(대표 권혁희)가 자사가 운영 중인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휴게소는 총 4곳으로 가평, 영산, 오수, 함평 휴게소이다.

서울춘천고속도로 가평휴게소에서는 어린이날(5/5) 휴게소 방문 어린이를 대상으로 탈 만들기 등의 ‘한지공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또 어린이들에게 캐릭터 타투(문신) 스티커와 풍선 등을 나눠주고 선착순 50명에게는 어린이 도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어 어버이날(5/8)에는 50대 이상 방문객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이벤트를 연다.

‘웰빙 두부 체험장’이 있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 방향)에서는 5월 4일과 24일 ‘두부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직접 콩을 맷돌에 갈아 두부를 만드는 모든 과정을 체험, 시식해 볼 수 있다. 체험 후에는 즉석 사진 촬영과 함께 어린이 도서, 풀무원 생라면 ‘자연은 맛있다 꽃게짬뽕’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두부 만들기 체험’은 사전 접수를 받으며 최소 3일 전 영산휴게소 문의 전화(055-521-2978) 또는 영산 휴게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jinha02/)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휴게소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임실치즈로 스트링 치즈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체험객들은 임실 지역 청정 원유를 활용해 직접 스트링 치즈를 만들고 치즈를 활용한 요리도 시식할 수 있다. 또한 어버이날에는 50대 이상 휴게소 이용객들에게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서해안고속도로 함평휴게소(시흥 방향)에서는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해 어린이날 당일 친환경 목재를 활용한 ‘수제 목걸이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어버이날에는 지역 마을 어르신을 초청하여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점심식사도 함께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씨엠디 휴게소사업본부 안병철 본부장은 “나들이와 외출이 잦은 가정의 달을 맞아 휴게소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씨엠디는 1991년 위탁급식 사업을 시작으로 컨세션, 컨벤션 및 자연은 맛있다(noodles&more), 풍경마루, 무쇠화반, 브루스케타, 아란치오 등의 전문 레스토랑 사업 및 다양한 생활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6726
  • 기사등록 2015-04-24 09:56:08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 대통령, "국가·국민 위해 파이팅하자…한몸으로 뼈가 빠지게 뛰겠다" 윤석열 대통령은 30일 국민의힘 22대 국회의원에게 "앞으로 4년 동안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으로서 국가와 국민을 위해 파이팅 해달라"고 당부했다.윤 대통령은 이날 국민의힘 국회의원 워크숍에 참석해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당과 국가의 귀중한 자산"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윤 대통령은 "오늘 여러분을 보니 정말 스트레스가 풀리고 힘이 난다...
  2. 정부, 4일 '의료 현안 브리핑'...전공의 사태 '출구전략' 나오나 전공의들의 집단사직 사태가 석 달 넘게 이어지는 가운데 정부가 사태를 일단락시키기 위해 이들의 사직서 수리와 행정처분 등 구체적인 방안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3일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조규홍 장관은 오는 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의료개혁 관련 현안 브리핑'을 개최한다. 이날 브리핑에서 전공의들의 집단사직 사태와 ...
  3. '한일중 회의체' 정례화 복원…"한반도 문제 정치적 해결 노력" 한국과 중국, 일본이 3국 정상회의를 다시 정례화하기로 했다. 지난 4년 5개월 동안 중단됐던 3국 정상회의를 재개함으로써 3국 협력체제의 복원과 정상화에 합의한 것이다.한반도 비핵화 문제에는 정치적 해결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기로 했지만, 한일 양국과 중국의 입장이 달라 구체적인 해법에 대한 합의는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4. 정부·철강업계, 철 자원 확보·수소환원제철 등 철강산업 탄소중립 위해 총력 대응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철강협회는 3일 서울 포스코 센터에서 ‘제25회 철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산업부 안덕근 장관과 한국철강협회 회장직을 맡고 있는 장인화 포스코 회장 등 주요 철강사 임원진 및 철강업계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철의 날’은 1973년 6월 9일 포스코 포항제철소 용광로에서 첫 쇳...
  5. 경기 일부지역 전세가율 80~90% 등 상승세...깡통전세 우려 최근 3개월 동안 경기도 내 일부지역의 아파트와 연립·다세대의 전세가율(주택매매가격에 대비한 전세가격의 비율)이 80~90%를 넘자, 경기도가 ‘깡통전세’ 위험이 있다며 임차인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경기도는 한국부동산원의 매매·전세 실거래 자료를 바탕으로 지난 4월 기준 최근 3개월간 아파트, 연립·다세대 전세...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