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민 기자
백화점 업계가 봄 정기세일 막바지 총력전에 돌입하며 '노 마진' 카드를 꺼내들었다.
롯데백화점은 블랙쇼핑데이 행사와 더불어 14년만에 노마진 세일에 돌입한다.
수도권 전철 3호선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에서 이달 17~19일 진행하는 블랙쇼핑데이 2차 행사에는 총 100억원에 달하는 물량을 쏟아낸다.
지난 10~12일 세텍에서 진행한 블랙쇼핑데이 1차 행사에서는 2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당초 목표치의 2배 이상 성과를 거뒀다.
백화점 매장에서도 불황 극복을 위해 노마진 상품 및 파격가 상품을 준비했다. 남성패션 및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상품군의 인기 봄 신상품 100개 품목을 선정, 1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식품관 및 가전매장에서는 '5대 파격가 줄서기 상품'을 최대 절반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우 1등급 국거리(100g) 2200원 △전복(4미) 9500원 △오징어(3마리) 2000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25만9000원 △덴비 임페리얼블루 브런치세트 7만9200원 등을 점포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도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 3일 이월특집전 및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명품관 하이주얼리&워치 매장에서는 업계 최초로 2015년 까르띠에 신상품인 '끌레 드 까르띠에'를 마스터피스존에 전시한다. 명품관 웨스트 2층에서는 18일부터 겐조의 2013년과 2014년 이월상품을 50~70% 할인판매한다. 19일까지는 MM6 2014년도 이월상품을 50% 세일한다.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타임월드 2층 명품매장에서는 소니아리켈·라우엘·파비아나필리피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에 1층 행사장에서는 명품 브랜드 '에뜨로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가방, 핸드백, 지갑 등 명품 잡화를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한다.
수원점에서는 19일까지 병행수입업체인 명품편집샵에서 끌로에·발리·펜디 등의 명품 브랜드를 최대 30%, 생로랑·페라가모는 20% 할인판매한다. 금강과 랜드로바는 20% 할인행사를, 아웃도어 상품군에서는 몽벨 인기상품 균일가전과 아이더 브랜드 금액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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