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화 ‘살인의뢰’ 프리퀄 웹툰으로 출시 - 히트작 ‘몽홀’의 장태산 작가 등 참여해

김지원 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5-03-13 16:13:55
기사수정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영훈)이 지난 312일 영화 살인의뢰’(감독 손용호) 프리퀄 웹툰 서비스를 출시했다.살인의뢰는 다우기술이 제작 투자 및 배급하는 두 번째 웹툰으로 영화에서 다루지 못한 조강천(박성웅 역)의 다른 이야기를 담았다.프리퀄 웹툰<살인의뢰> 제작에는 몽홀’ ‘스카이 레슬러등으로 유명한 장태산 작가, 유려한 화풍으로 일본 및 유럽에서 활동 중인 도해 작가, 신예 황진영, 김민소 작가 등이 참여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 백구편은 황진영, 김민소 작가의 작품으로, 조강천의 유년기를 통해 그가 연쇄 살인마가 된 배경을 보여준다.

두 번째 에피소드 반지편은 조강천의 범행 장면을 도해 작가만의 스타일로 탄생시켰다. 마지막 에피소드인 장태산 작가의 ()’ 편은 또라이 사이코패스로 불리며 교도관에게 매질을 당하던 조강천이 마침내 숨겨왔던 본색을 드러낸 모습을 담았다.

특히 장 작가는 세상의 질서와 상반되는 조강천의 감정을 거친 선과 독특한 컬러 조합 등의 기법으로 표현했다. 자기만의 스타일로 조강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조명한 작가들은 주로 그의 감정에 중점을 두고 작품을 완성했다고 입을 모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4844
  • 기사등록 2015-03-13 16:13:55
포커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