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이그룹 비아이지, 2018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위촉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8-03-05 13:23:15
기사수정


▲ 2018년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된 비아이지

작년에 이어 GH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가 2018년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번 재위촉에 따라 비아이지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단체인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서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를 위한 다양한 홍보 및 활동에 함께해 특별 공연 및 재능 기부를 펼친다. 


비아이지는 지난 한 해 동안 무려 20회 이상 전국을 순회하며 아람단, 누리단, 한별단 행사에 참여해 단원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한국청소년연맹의 사회공헌 사업인 ‘희망사과나무’의 홍보대사를 겸하면서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의 한 보육원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비아이지의 리더인 제이훈은 “올해에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올해에도 홍보대사 활동과 비아이지 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이즈 인 그루브(Boys In Groove)’의 약자로 ‘음악에 취한 소년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비아이지는 2014년 싱글 ‘안녕하세요’로 데뷔해 작년에 ‘1.2.3’와 ‘HELLO HELLO’를 히트시키며 꾸준한 활동을 펼쳐 왔다. 자신들만의 특색을 살려 활발하게 국내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하며 매력을 발산했던 건민과 희도가 빅스 라비 자작곡으로 유닛앨범 녹음을 마치고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건민X희도 유닛 앨범의 추가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59
  • 기사등록 2018-03-05 13:23:15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권성동 “헌정 수호·국정 공백 최소화”...국민의힘 비상의원총회 개최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18일 비상의원총회에서 "대통령 탄핵이 가결되어도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는 제 기능을 다해야 한다"며 "마지막 순간까지 여당으로서의 책임감을 잃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권 대표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재의요구권 행사와 관련해 "헌정수호의 책무를 본질로 하는 만큼 당연하다"며, 특히 국회증언.
  2. 이재명-권성동 회동..."정치 복원하자" vs "탄핵 철회하자" 국민의힘 권성동 당 대표 권한대행이 18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예방해 비상계엄 사태 이후 국정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 이재명 대표는 "정치가 복원돼야 한다"며 "서로 존재를 인정하고 적정하게 양보하고 타협해 합의에 이르는 것이 정치의 본연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민생추경' 편성과...
  3. 2025 제야의 종 타종행사, 시민이 주인공 되는 글로벌 축제 서울시는 12월 31일 밤 11시부터 2025년 1월 1일 새벽 1시까지 보신각에서 시민 참여형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LED 팔찌 퍼포먼스와 자정의 태양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다.서울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보신각에서 새해맞이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 1만 5천여 명이 LED 팔찌를 착용해 화려...
  4. 서울 면목동 172-1, 신속통합기획으로 수변 친화 단지로 변모 서울시는 면목동 172-1 일대를 중랑천과 연결된 수변 친화 주거 단지로 개발하는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하며, 1,260세대 규모의 아파트와 함께 생태공원, 보행 네트워크 등으로 지역의 주거 환경과 도시 매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서울시는 12월 30일, 중랑구 면목동 172-1 일대(면적 51,258㎡)를 대상으로 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 이 ..
  5. 권상우표 코믹 액션,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히트맨 2' 1월 22일 개봉 배우 권상우가 '히트맨 2'로 5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27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히트맨 2' 제작보고회에서 권상우는 "코미디 장르를 기본적으로 좋아한다"며 "주성치, 성룡 영화처럼 '히트맨'에도 유쾌한 요소가 많이 담겨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히트맨 2'는 2020년 1월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