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배우 정시아 모델로 발탁 - 메이크온, 배우 정시아 ‘스킨 라이트 테라피’ 뮤즈로 선정 - 집에서 매일 편하게 누리는 피부과 시술급 효과 ‘스킨 라이트 테라피’ - 30대 이후 기능성 화장품과 시술 사이에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강력 추천

이한국 기자

  • 기사등록 2017-01-16 13:12:13
기사수정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배우 정시아를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뮤즈로 선정했다.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이 배우 정시아를 모델로 발탁했다


정시아는 딸에겐 친구같은 엄마, 남편에겐 늘 설렘을 주는 아내 그리고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연예계 대표 워킹맘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세 가지 역할을 조화롭게 해내며 아름답게 빛나는 그녀가 이번에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모델로 변신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은 두 아이의 엄마이자 여배우로서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자랑하는 그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간편하고 효과적인 뷰티 케어를 지향하는 메이크온 브랜드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30대 이후 눈에 띄는 피부 변화로 관리의 필요성을 체감하지만 시술을 받기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워킹맘들에게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를 추천한다며 평소에 시술이 아닌 디바이스로 홈케어를 즐기는 것이 자신의 피부 관리 비결이라고 전했다. 

메이크온은 정시아와 함께한 ‘빛으로 테라피하다’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메이크온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30~40대에게 어필될 수 있는 정시아씨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정시아는 2월부터 방영되는 SBS ‘초인가족 2017’에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1
  • 기사등록 2017-01-16 13:12:13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권성동 “헌정 수호·국정 공백 최소화”...국민의힘 비상의원총회 개최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18일 비상의원총회에서 "대통령 탄핵이 가결되어도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는 제 기능을 다해야 한다"며 "마지막 순간까지 여당으로서의 책임감을 잃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권 대표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의 재의요구권 행사와 관련해 "헌정수호의 책무를 본질로 하는 만큼 당연하다"며, 특히 국회증언.
  2. 이재명-권성동 회동..."정치 복원하자" vs "탄핵 철회하자" 국민의힘 권성동 당 대표 권한대행이 18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예방해 비상계엄 사태 이후 국정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 이재명 대표는 "정치가 복원돼야 한다"며 "서로 존재를 인정하고 적정하게 양보하고 타협해 합의에 이르는 것이 정치의 본연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민생추경' 편성과...
  3. 2025 제야의 종 타종행사, 시민이 주인공 되는 글로벌 축제 서울시는 12월 31일 밤 11시부터 2025년 1월 1일 새벽 1시까지 보신각에서 시민 참여형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LED 팔찌 퍼포먼스와 자정의 태양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다.서울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보신각에서 새해맞이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 1만 5천여 명이 LED 팔찌를 착용해 화려...
  4. 서울 면목동 172-1, 신속통합기획으로 수변 친화 단지로 변모 서울시는 면목동 172-1 일대를 중랑천과 연결된 수변 친화 주거 단지로 개발하는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하며, 1,260세대 규모의 아파트와 함께 생태공원, 보행 네트워크 등으로 지역의 주거 환경과 도시 매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서울시는 12월 30일, 중랑구 면목동 172-1 일대(면적 51,258㎡)를 대상으로 한 신속통합기획을 확정했다. 이 ..
  5. 권상우표 코믹 액션,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히트맨 2' 1월 22일 개봉 배우 권상우가 '히트맨 2'로 5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27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히트맨 2' 제작보고회에서 권상우는 "코미디 장르를 기본적으로 좋아한다"며 "주성치, 성룡 영화처럼 '히트맨'에도 유쾌한 요소가 많이 담겨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히트맨 2'는 2020년 1월 ...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