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리텍大學서울강서, 해외취업 포커스 - 서울고용포럼과 해외취업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1-17 12:00:40
기사수정

▲ 강서폴리텍은 지난 16일 (사)서울고용포럼(회장 김석철)과 해외취업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우측 이인배 학장)

한국폴리텍大學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는 지난 1월16일 (사)서울고용포럼(회장 김석철)과 해외취업협력 업무협약을 체결 하였다.

(사)서울고용포럼은 서울지방노동청이 주관하는 고용관련 청계천 Job Fair 관련 멤버 들이 일자리창출방안을 모색하는 연구모임으로 시작해, ‘대학교수, 기업대표, 연구소장’ 등 전문가가 참가해 만든 순수 고용포럼 단체이다.

(사)서울고용포럼은 최근 정부의 청년고용 문제와 일자리창출 문제와 관련 하여 고용노동부의 정책발굴단체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 자리에서 김석철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대학과의 1호 MOU라고 밝히며, 이제 폴리텍대학도 글로벌 취업에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 했다.

전세계 700만 한상네트워크를 활용한 어드바이스를 입학초기부터 체계적으로 협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인배 학장은 폴리텍大學이 교육부발표 대학정보공시 취업률 85%의 역량과 과는 달리 사회에서는 저평가 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서울강서캠퍼스 하면 글로벌취업의 대학 이라는 또다른 이름의 대학으로 발전시켜 나가자고 굳게 손을 잡았다.

한국폴리텍大學 서울강서캠퍼스는 2014년도 KOICA지원 “대학교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 지원 대상 대학으로 선정 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022
  • 기사등록 2014-01-17 12:00:4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