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성 피부 톤 맞춘 7가지 색상 스타킹 ‘세븐데이지’ 출시 - 시각디자이너들이 모여 피부 색상 톤 연구·개발 - 한국인에게 가장 잘 맞는 7가지 피부 톤 적용, 톤 다운과 톤 업이 가능 - 20% 할인 특가 진행, 스타킹을 보관할 수 있는 고급 지퍼백 사은품으로 발송

이한국 기자

  • 기사등록 2017-04-03 09:33:34
기사수정

인터그라픽스 커뮤니케이션(이하 인컴)이 여성용 팬티스타킹 ‘세븐데이지’를 출시했다. 

▲ 데이지스타킹 9종

인컴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디자인 전문 기업으로 시각디자이너들이 합심해서 만든 스타킹 브랜드를 이번에 출시했다. 한국 여성의 다리 피부 톤을 총 7개 색으로 구분, 다양한 여성의 요구를 반영한 색상을 통해 자연스럽게 피부 톤에 맞춰 준다는 것이 개발진의 설명이다. 

세븐데이지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 색에 맞춰 사면서 매일 신는 스타킹은 왜 그렇게 신지 않을까’라는 것에 의문을 가지고 개발에 착수했다. 소비자들은 개인마다 피부 색상이 다른데 이제까지 스타킹의 색상에 본인의 피부색과 의상을 맞췄다는 것이었다. 

인컴의 심상도 대표는 “이러한 제품이 기존 시장에 없었다. 이에 따라 1년의 개발 기간을 통해 전략적인 제품을 출시했다. 톤 업과 톤 다운이 가능해 이제 더 이상 스타킹 색상에 내 피부를 맞출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세븐데이지는 베이스 컬러와 밝기 선택이 가능해서 살결과 똑같은 다리 톤의 연출이 가능하다. 

데이지스타킹은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을 콘셉트로 색상도 비슷하게 지정했다. 소비자들에게 색상에 대한 혼돈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한국 여성의 피부 톤을 핑크 톤과 베이지 톤으로 구분하고, 핑크 톤 3종(쿨핑크, 내추럴 핑크, 딥핑크)과 베이지 톤 3종(웜베이지, 내추럴베이지, 딥베이지)이 주 색상이며 이 둘 사이에 내추럴스킨 1종 포함, 총 7종의 색상이 기본 라인업이다. 여기에 덧붙여 기본적인 수요가 많은 커피색의 라떼 1종, 검은색인 쉬크블랙까지 총 9개의 제품군이 세븐데이지의 전체 구성이다. 
  
세븐데이지의 제품이 출시되고 SNS와 블로그 등에서 ‘색상이 많아서 톤 보정에 최고다’, ‘스타킹 색상이 피부와 맞지 않아 왠지 창피했는데 이제 자신 있다’, ‘내 피부와 색상을 맞추니 스타킹을 안 신은 것처럼 보인다’ 등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데이지스타킹은 기존의 피부 톤 세분화라는 특장점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강화했다. 

허리 밴딩을 강화하고 탄성을 더해 골반 라인을 더욱 탄탄하게 잡아 주며 배 부분의 편직은 촘촘하게, 엉덩이의 편직은 느슨하게 직조해 앞뒤 구분과 동시에 착용 시 매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20데니아의 편직으로 광택을 최소화해 무광택에 가까운 질감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며 다리의 콤플렉스를 커버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국내 고급원사를 사용해 매일 착용해도 좋을 만큼 갑갑하지 않고 피부에 밀착되는 부드러운 느낌을 자랑한다. 

현재 세븐데이지 스타킹은 출시 기념으로 각종 온라인스토어 및 자체 홈페이지에서 20% 할인 특가를 진행 중이며 스타킹을 보관할 수 있는 고급 지퍼백 역시 사은품으로 발송 중이다. 

◇데이지스타킹 라인업 

핑크 톤: 01 쿨핑크(P13), 02 내추럴핑크(P20), 03 딥핑크(P23) 
베이지 톤: 04 웜베이지(Y20), 05 내추럴베이지(Y22), 06 딥베이지(Y24) 
베이직 톤: 07 내추럴스킨(N21), 08 라떼(L25), 09 쉬크블랙(B0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562
  • 기사등록 2017-04-03 09:33:34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현대자동차, 5일 `2025 그랜저` 연식 변경 모델 출시 현대자동차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품격 세단, 그랜저의 연식 변경 모델 ‘2025 그랜저’를 5일(수)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2025 그랜저는 최신 지능형 안전사양인 ‘차로 유지 보조(LFA) 2’를 전 트림 기본 사양으로 적용했다.차로 유지 보조 2는 전방 카메라의 작동 영역을 확대하고 조향 제어 방식을 보강...
  2. 한동훈의 여당 당대표 출마에 반대한다 ‘한동훈 특검법’에 윤석열 대통령이 본인과 영부인 김건희 여사가 수사나 조사 대상으로 지목된 다른 특검법들과 마찬가지로 재의요구권을 발동하리라는 보장이 있는가? 이는 한동훈이 강경 여당과 거대 야당 사이에서 자칫하면 샌드위치 신세가 될 개연성이 현실적으로 대단히 높다는 의미이다
  3.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명품 브랜드는 `샤넬` 언제부터인가 우리 사회에서는 사람이나 행위를 비롯해 특출한 모든 것에 `명품`이란 수식어를 붙이고 있다. `명품(名品)`의 사전적 의미는 `뛰어나거나 이름난 물건, 또는 그런 작품`이다. 값비싼 것, 유명한 것, 희소한 것, 예술적으로 아름다운 것, 대를 이어 물려줄 만한 것. 명품의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이유 불문하고 현재 한국인...
  4. 윤석열 정권과 팔라비 왕조, 같은가 다른가 국민이 대통령을 믿지도, 신뢰하지도 못하는 상황은 국민의 불행이기 이전에 대통령 본인의 불행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잃어버린 국민의 신뢰와 믿음을 되찾는 길은 그리 어렵지 않다. 바닷물 밑의 수천 미터 땅속을 고가의 첨단 시추선을 동원해 파헤치는 것과는 달리 돈도 거의 들지 않는다. 윤 대통령은 김건희 여사와 연관된 의혹들을 ...
  5. '집단휴진' 의사 1만명 총궐기대회…"27일 무기한 휴진 돌입" '집단휴진' 의사 1만명 총궐기대회…"27일 무기한 휴진 돌입" 의협, 여의도서 대규모 집회…임현택 회장 "요구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무기한 휴진" 의사들 "전문가인 의사에 귀 기울여야", "정부 정신차리게 하자" 성토 시민들 "양심없어 보인다" 차가운 반응…"의사 수 늘리는게 능사 아니다" 의견도 거리로 나선 의사들 (서울=연합뉴스) ...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