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 U+, 배달 라이더 위한 온라인 전용 요금제 출시

윤승원 기자

  • 기사등록 2025-06-12 11:04:40
기사수정

LG유플러스가 배달 라이더를 위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너겟 라이더팩`을 출시했다. 최소 월 6만5000원에 액션캠 또는 주유·편의점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LG U+, 배달 라이더 위한 온라인 전용 요금제 출시

통계청 지역별 고용조사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기준 배달업 종사자는 약 34만7000명에 이른다.

 

배달 라이더는 주로 모바일을 통해 업무를 수행하며 데이터 사용량이 많고, 업무 특성상 주유비 등 고정비 절감에 대한 니즈가 큰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LG유플러스는 배달 라이더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요금제를 선보였다.

 

LG유플러스의 온라인 요금제인 `너겟`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너겟 라이더팩`은 고객이 선택하는 혜택에 따라 ▲(액션캠) 너겟65 ▲(액션캠) 너겟69 ▲(주유·편의점) 너겟65 ▲(주유·편의점) 너겟69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너겟65와 너겟69는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무약정 상품이다.

 

`너겟65` 요금제는 데이터 무제한에 테더링/쉐어링 데이터 80GB를 제공하며, `너겟69` 요금제는 데이터 무제한에 테더링/쉐어링 데이터 100GB와 추가로 미디어 서비스 제공 혜택을 지원한다.

 

너겟65 혹은 너겟69 요금제에 가입하고 액션캠팩이나 라이더팩을 선택한 고객은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혜택 외에도 24개월 동안 액션캠 할부금을 전액 할인받거나, 매월 GS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액션캠팩을 선택한 고객은 45만원 상당인 `세나 액션캠(10C EVO)`의 24개월 할부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모터사이클 무선통신 영역에서 글로벌 1위 브랜드 세나(SENA)의 액션캠인 10C EVO는 최대 1.5시간의 비디오 촬영과 블루투스를 통한 HD보이스 통화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90g의 가벼운 무게로 라이더에게 최적화됐다.

 

주유·편의점팩을 선택한 고객은 GS칼텍스 또는 편의점 GS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GS 할인쿠폰을 매월 받을 수 있다.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주유·편의점) 너겟65 고객은 매월 1만원, (주유·편의점) 너겟69 고객은 매월 1만2500원 상당의 쿠폰이 증정된다.

 

매월 문자 메시지로 전달받은 쿠폰은 GS칼텍스와 GS25 편의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배달 라이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너겟 요금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달 플랫폼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 사업자와 협업도 확대할 방침이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배달 라이더뿐만 아니라 누구나 라이딩에 관심있는 고객에게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라이더 고객을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군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너겟`은 월 2만6000원에 데이터 6GB를 제공하는 `너겟26`부터 월 6만900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너겟69`까지 데이터 제공량 및 혜택에 따라 총 23종으로 구성된 5G 요금제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 `유플러스닷컴`에서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53710
  • 기사등록 2025-06-12 11:04:40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5.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