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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국제업무지구 브랜드 네이밍, 시민 투표로 결정 - 서울시, 7~13일 6개 후보작 대상 온·오프라인 선호도 조사 실시 - '용산 서울 코어' 등 글로벌 마케팅 활용 가능한 6개 안 제시 - 임창수 미래공간기획관 "혁신적 비즈니스 허브 이미지 구축 위한 브랜드 선정할 것"

윤승원 기자

  • 기사등록 2024-11-05 12:2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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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가 아시아·태평양 비즈니스 3대 거점으로 조성 예정인 용산국제업무지구의 글로벌 브랜드 선정을 위해 시민 의견 수렴에 나선다.

 

용산국제업무지구 조성 조감도(안) 

서울시는 5일 용산국제업무지구의 국제 마케팅에 활용할 브랜드 선정을 위해 7일부터 13일까지 대국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호도 조사는 서울시 엠보팅 누리집을 통해 진행되며, 1인당 1개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조사에서 제시된 브랜드 후보는 '용산 서울 코어(Yongsan Seoul Core)', '용산야드(Yongsan Yards)', '용산 IBD(Yongsan International Business District)', '용산 CBD(Yongsan Central Business District)', '용산 창', '용산 마루' 등 총 6개다.


용산국제업무지구는 용산역 뒤편 49만5천㎡ 부지에 조성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업무복합단지다. 최대 100층 규모의 랜드마크 빌딩과 50만㎡ 규모의 녹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임창수 서울시 미래공간기획관은 "이번 선호도 조사를 통해 글로벌 투자자와 외국인뿐 아니라 국민들이 쉽게 기억하고 인식할 수 있는 브랜드가 선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 브랜드는 온·오프라인 투표와 외국인 선호도 조사 결과를 합산해 1차 선정한 뒤 전문가 자문을 거쳐 올해 말 결정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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