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부다비 국제 사냥 및 승마 전시회, 카노푸스 별의 출현과 함께 개최 준비 완료 - 혁신이 돋보이는 제17회 전시회
  • 기사등록 2019-06-13 14:54:52
기사수정

아부다비 국제 사냥 및 승마 전시회(Abu Dhabi International Hunting and Equestrian Exhibition[ADIHEX]) 고위 조직위원회(Higher Organizing Committee)가 알 다프라 지역(Al Dhafra Region) 통치자 대표 겸 에미리트 매사냥자 클럽(Emirates Falconers’ Club) 회장인 셰이크 함단 빈 자예드 알 나흐얀(Sheikh Hamdan bin Zayed Al Nahyan)의 후원 아래 열리는 2019년도 전시 행사의 형식과 내용을 확정했다. 


2018년 아부다비 국제 사냥 및 승마 전시회 

올해 8월 27~31일 아부다비 국립전시센터(Abu Dhabi National Exhibition Center[ADNEC])에서 개최될 이번 전시회는 가장 인기 있는 사냥, 승마 및 유산 보존 관련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직위원회는 이번 전시회의 주제를 ‘지속 가능한 사냥(Sustainable Hunting)’으로 정했다. 매사냥 계절이 시작되기 전에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아랍에미리트 국민들은 가장 품질이 우수하고 규모가 큰 무기 회사들이 판매하는 사냥용 무기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고위 조직위원회의 마지드 알 만수리(Majid Al Mansouri) 위원장은 “2019년의 ADIHEX는 특히 아랍에미리트의 셰이크 칼리파 빈 자예드 알 나흐얀(Sheikh Khalifa bin Zayed Al Nahyan) 대통령과 아부다비 왕세자 겸 아랍에미리트 통합군(UAE Armed Forces) 부총사령관(Deputy Supreme Commander)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자예드 알 나흐얀(Sheikh Mohammed bin Zayed Al Nahyan)의 전폭적인 지지와 알 다프라 지역 통치자 대표 겸 에미리트 매사냥자 클럽 회장인 셰이크 함단 빈 자예드 알 나흐얀의 후원을 받아 독특하고 풍부하며 기쁨을 주는 행사가 될 것이다. 우리는 올해 전시회가 지혜로운 지도층의 정책 방향을 반영하고 행사의 구심점이라고 믿는 ‘관용의 해(Year of Tolerance)’의 목표에 부합하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의 프로그램은 혁신적이고 과학적인 방식으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2018년 아부다비 국제 사냥 및 승마 전시회 

그는 이어 “이번 전시회는 사냥 및 승마 애호가들과 유산 보존 및 환경 보호 활동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 유산 및 문화 페스티벌이다. 이 전시회는 또 환경 문제와 야생동물 보존에 역점을 두면서 지속 가능한 사냥 관행, 매사냥 및 살루키(saluki) 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것이다. 또한 일반 대중이 동물 보호와 복지 증진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데도 각별한 관심을 기울였다. 올해 전시회에는 아랍에미리트, 아랍지역 및 해외의 야외 스포츠 및 여행, 매사냥 및 해양 활동, 사냥용 무기 분야 기업, 전통적 산업체, 환경 보호 및 유산 보존 단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들은 모두 한 장소에 모여 지식과 경험을 교환하고 사업 거래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848
  • 기사등록 2019-06-13 14:54:5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