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진화된 쿠션을 기대하는 여자의 마음을 간파한 영리한 쿠션이 등장했다. 토탈 홈 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가 새롭게 출시한 핑크 아우라 쿠션을 롯데홈쇼핑 정쇼에서 28일 밤 10시 40분 론칭 특별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2월에 출시된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핑크와 베이지, 2가지 에센스가 결합해 매끈한 커버와 매혹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베이지 에센스는 피부에 기분 좋게 밀착해 피부 결점을 감추는 뛰어난 커버력을 보여주고, 핑크 에센스는 내 피부에 조명을 켠듯 환하게 톤업 시켜 준다.
DPC는 핑크 아우라 쿠션의 가장 큰 매력은 70% 이상으로 채워진 에센스라며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에센스 성분을 70% 이상 끌어올려 여자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 역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브리드 쉐어링 테크놀러지(Hybrid Sharing Technology) 공법으로 에센스 성분을 70% 이상 채워 쿠션 사용만으로 마치 스킨케어한 듯 촉촉한 피부 표현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28일 밤 10시 40분에 시작되는 이번 론칭 특별 생방송에서는 ‘마성의 쇼호스트’라 불리는 정윤정의 특별한 뷰티 가이드를 만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