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네이버웹툰 연재 중인 와이랩 작품 ‘위장불륜’, 7월 일본에서 드라마 방영 예정 - 네이버웹툰에서 연재중인 히가시무라 아키코 작가의 한국남자와 일본여자의 위장불륜극
  • 기사등록 2019-04-12 15:00:00
기사수정

넷플릭스 <킹덤>의 원작 회사로도 유명한 주식회사 와이랩은 자사 웹툰 <위장불륜>이 일본 니혼테레비 드라마로 제작·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본 드라마 <위장불륜>은 2019년 7월 수요일 황금시간대 드라마로 방영 예정이다. 


포스터

<위장불륜>은 현재 국내 네이버웹툰, 일본 라인망가를 비롯 중국에서도 연재중이다. 가족에게 비혼을 선언한 30대 여자 주인공 ‘쇼코’가 홀로 여행을 떠난 한국행 비행기에서 한국남자 ‘조반희’와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웹툰이다. 우연히 만난 잘생긴 연하남에게 무심코 ‘기혼자’라고 거짓말을 하게 되면서, 불륜 아닌 불륜의 아슬한 사랑을 보여준다. 위장불륜은 혼밥을 즐겨하고 혼자 여행을 다니며 상처받고 싶지 않은 30대 여성들의 공감을 일으켰다. 


이 원작은 ‘해파리 공주’, ‘도쿄 후회망상 아가씨’ 등 많은 히트작을 보유하며 한국 배우와 음식을 좋아하기로 유명한 히가시무라 아키코(東村アキコ) 작가의 작품으로 와이랩의 일본 지사 와이랩 재팬에서 기획, 제작하였다. 또한 일본 유명 배우 와타나베 켄의 딸이자 일본에서도 유명 모델 및 국민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안(杏)이 4년만에 드라마 출연, 여자 주인공 ‘쇼코’ 역을 맡아 독자와 시청자의 기대를 높였다. 


히가시무라 작가는 이번 일본 드라마화에 대해 “웹툰이라는 새로운 도전으로 시작한 이 작품이 이렇게 빨리 드라마로 만들어져 정말로 기쁩니다”고 소감을 밝히며 주인공 쇼코 역에 딱 맞는 배우가 캐스팅되었다고 언급했다. 


일본의 독자들은 안은 이미지와 잘 맞는다. 호감도가 높은 연기파 배우로 드라마가 기대된다. 히가시무라 아키코 작가의 만화는 알기 쉬우면서 재밌고 여운이 남는다는 등 드라마 방영을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와이랩은 해외 현지에서 제작된 와이랩의 웹툰이 그것도 출판 만화의 종주국이라 불리는일본에서 통용된 첫사례로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 해외에서도 제작되는 와이랩의 작품들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웹툰 위장불륜은 와이랩의 출판 브랜드를 통해 2019년 5월 국내에 1권이 발매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512
  • 기사등록 2019-04-12 15:0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감귤 ‘황금향’ 열매 안 맺히는 원인은 ‘자근’ 때문 농촌진흥청은 감귤 &lsquo;한라봉&rsquo;, &lsquo;천혜향&rsquo;, &lsquo;레드향&rsquo;에 이어 &lsquo;황금향&rsquo;에서도 수량을 떨어뜨리는 &lsquo;자근&rsquo; 발생을 확인했다며, 묘목을 생산할 때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수확 시기가 늦은 만감류 품종은 탱자나무 대목 위에 감귤 접수를 접붙여 묘목을 만든다. 이...
  2. “한복 입고 북촌에서 칠월칠석 즐기자”… ‘작전명 오작교’ 미리내축제 내달 3일 개최 2019 미리내축제 &lsquo;작전명 오작교&rsquo;가 8월 3일 서울 북촌한옥마을 유담헌에서 개최된다고 주최측이 25일 밝혔다. 미리내축제는 견우와 직녀를 이어주는 오작교처럼 전통 세시풍속인 칠월칠석을 테마로 전통과 현대를 잇고자 기획됐다. (사)문화재형사회적경제연합회가 주최하고 좋은날이 주관, 서울시가 후원한다. 주요 프로그...
  3. 즐거운 여름 휴가, 바닷가 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닷가를 찾는 피서객들은 비브리오균 식중독에 걸리지 않도록 수산물 섭취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장염 비브리오 식중독 환자는 최근 5년간 평균 80%가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 발생하고 있고, 발생 장소는 음식점이며, 주요 원인 식품은 어패류로 조사됐다.또한, 비브리오패혈증은 어패.
  4. 8월에는 이런 재난안전사고를 조심하세요 행정안전부는 8월에 중점 관리할 재난안전사고 유형을 선정하고, 피해예방을 위해 국민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중점 관리 재난안전사고 유형은 통계에 따른 발생빈도와 사회관계망 서비스에 나타난 국민 관심도를 고려했다.행정안전부는 중점 관리유형을 관계부처와 지방자치단체에 공유하여 적극적인 예방 대책으로 이어지게 하.
  5. ‘디엠지 평화의 길’ 파주 구간 8월 10일부터 개방 정부는 경기도 파주 지역 &lsquo;디엠지 평화의 길&rsquo;을 오는 8월 10일부터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방하는 파주 구간은 지난 4월 27일에 디엠지 평화의 길 고성 구간과 6월 1일 철원 구간을 개방한 데 이어 세 번째로 개방하는 구간이다. 특히 작년 9.19 남북 군사합의에 따라 철거된 비무장지대 내 감시초소가 있던 자리를 최초로 ...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