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오는 29일부터‘쓰레기 줍깅으로 지구닦깅’플로깅 챌린지 캠페인 진행 - ‘원주롭다’또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 업로드 - 참여자 전원‘지구닦깅 리워드’, 우수 참여자‘친환경 리워드’제공

강희욱 기자

  • 기사등록 2022-10-26 09:23:23
기사수정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는 오는 29일부터 11월 13일까지 시민과 함께하는 챌린지 캠페인 ‘쓰레기 줍깅으로 지구닦깅’을 진행한다.

쓰레기 줍깅으로 지구 닦깅 포스터(제공=원주시)

이번 캠페인은 2022 문화도시 원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민의 힘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챌린지 기간 동안 쓰레기를 줍는 인증 사진을 시민공유플랫폼‘원주롭다’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지구닦깅 #‘동네명’)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지구닦깅 리워드, 우수 참여자에게는‘친환경 리워드’등 제로웨이스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원주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플로깅 도구는 닦깅센터 카페 픽앤롤(단구로 121)에서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쓰레기로 얼굴을 만들어 인증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한층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9일부터 문화도시 원주 공식 SNS와 시민공유플랫폼‘원주롭다’에서 확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1980
  • 기사등록 2022-10-26 09:23:23
포커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