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시, 시민 대상 맞춤형 독서·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 총집합 - 깊어가는 가을 상동도서관 10~11월 연령별 문화프로그램 운영

강희욱 기자

  • 기사등록 2022-10-20 10:06:24
기사수정

부천시 상동도서관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 다양한 연령별 맞춤형 독서 및 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초등독서 토론교실 홍보문 (제공=부천시)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는 다양한 주제의 책 읽기와 토론을 통해 배경지식과 독해력을 증진하고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초등독서 토론교실’ , ‘중학생을 위한 독서토론’ 등 4개의 프로그램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성인을 대상으로 미디어 크리에이터 활동 역량 증진을 위한 ‘나도 크리에이터, 나만의 브이로그 만들기’ 등 3개의 프로그램 상동도서관 미디어창작실에서 대면으로 운영한다.

나도 크리에이터, 나만의 브이로그만들기 포스터 (제공=부천시)

어르신 디지털 문해 능력 증진을 위한 ‘스마트폰 활용’, ‘스마트폰 생활’ 프로그램을 상동도서관 4층 강의실에서 대면으로 상시 운영한다.

 

늦가을 11월에는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공연 ‘할머니 엄마’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1944
  • 기사등록 2022-10-20 10:06:24
포커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