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초구, “빛을 되찾은 그날” 광복절 기념 태극기 달기 캠페인 - 11일 석촌호수에서 민간공익단체 주관 태극기 달기 운동 - 서강석 구청장, 나라사랑 글귀 직접 작성…주민 참여 독려

김호은 기자

  • 기사등록 2022-08-12 16:19:24
기사수정

송파구가 오는 8월 15일 ‘제77주년 광복절’을 기념하여 민간공익단체 주관으로 태극기 달기 운동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8월 11일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석촌호수에서 주민들에게 태극기 달기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구는 지난 11일 바르게살기운동 송파구협의회(회장 정정식), 한국자유총연맹 송파구지회(회장 김성덕) 및 송파구재향군인회(회장 이기정)가 함께 구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석촌호수 일대를 중심으로 태극기와 태극기 부채 등 홍보물을 나눠주며 릴레이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12일에는 새마을운동 송파구지회(회장 이승현)가 오전 8시 출근하는 주민들 대상으로 잠실역 8번 출구에서 광복절 태극기 게양 및 태극기 사랑운동에 동참해 줄 것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또한 구는 서강석 구청장이 직접 글귀를 작성한 현수막을 구청사와 27개 동주민센터에 게시해 나라사랑 실천에 함께 뜻을 모아 줄 것을 홍보하고 있다. 현수막에는 “빛을 되찾은 그날, 나라를 세운 그날, 우리에게 가장 아름다운 날”이 적혀있다.

 

서강석 구청장은 "송파구는 국가와 공동체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분들을 예우하는 일에 행정의 최우선 관심을 둘 것“이라면서 "나라사랑 정신을 잇기 위한 태극기 달기 운동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1397
  • 기사등록 2022-08-12 16:19:2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