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개혁과 혁신으로 민주당 재건하겠다” - 박주민, 8·28 전당대회 당대표 출마 선언

정지호 기자

  • 기사등록 2022-07-08 17:31:05
기사수정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8일 당대표 출마를 선언했다. 박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윤석열정부를 견제하고 개혁과 혁신으로 민주당을 재건하겠다”고 출마 포부를 밝혔다.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8일 당대표 출마를 선언했다. 박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윤석열정부를 견제하고 개혁과 혁신으로 민주당을 재건하겠다`고 출마 포부를 밝혔다. 박 의원은 다가오는 8·28 전당대회에서 당대표 출마를 선언하면서 “169석의 강한 야당, 행동하는 야당이 돼 국민이 명령한 개혁과제를 완수하고 국민의 신뢰를 되찾겠다”고 청사진을 피력했다.

 

이어 그는 “이번 전당대회는 민주당이 어떻게 우리가 중시하는 가치로 돌아가 국민이 명령하는 개혁과 혁신을 해나갈 것인가, 어떻게 강하고 유능한 야당으로 태세전환을 하고 국민의 신뢰를 회복할지 치열하게 토론하는 장이 돼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민주당이 정신 차리고 움직여야 한다. 169석의 거대한 의석을 힘없는 사람들의 든든한 울타리를 만드는 데 써야 한다. 국민이 지금 당장 쏟아지는 비를 피할 수 있도록 듬직한 우산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31121
  • 기사등록 2022-07-08 17:31:05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