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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SUHD TV' 아시아 시장 본격 공략 - 호주 싱가포프 이어 동남아시아서 잇단 출시 행사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23 13:3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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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SUHD TV'의 아시아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삼성전자는 이달부터 아시아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SUHD TV 출시행사를 갖는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17일 싱가포르에서 미디어와 VIP 고객 등을 초청해 최대 쇼핑몰인 비보 시티(Vivo city)에서 출시행사를 진행했다. 이와 별도로 싱가포르 유통 업체와 함께 5월 초까지 8개 주요 매장에서 제품 체험 행사를 연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9일 말레이시아, 14일 호주에서 제품 출시 행사를 가진 바 있다.

동남아시아 인구는 6억 이상으로 TV 시장 규모로 보았을 때 중국, 북미, 서유럽에 이어 4번째로 큰 신흥 시장이다. 삼성전자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프리미엄 UHD TV시장에서 작년 한해 46.7%의 높은 점유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런칭 이후 동남아 전역에서 진행되는 로드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존하는 TV 중 가장 진화한 TV로 평가 받는 SUHD TV의 화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 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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