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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업계 첫 수화상담 서비스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19 14:3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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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이 식품업계 최초로 수화(手話)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수화 전문 상담원이 고객과 영상 통화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비(非) 음성채널 상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9월에는 업계 최초로 문자상담 서비스를 선보였다.

우석제 CJ제일제당 고객행복센터 부장은 "이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료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 모든 고객이 CJ제일제당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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