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백화점 봄세일 막바지, 패션·골프등 대규모 할인 행사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18 10:25:23
기사수정

국내 주요 백화점이 이번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의류, 골프용품 등의 대규모 판촉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대형마트에서는 완구와 한우 등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19일까지 수도권 전철 3호선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에서 블랙쇼핑데이 2차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이와·혼마·야마하·마루망 등 골프클럽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본 매장에서는 '노마진' 상품과 파격가 상품을 준비했다. 남성패션 및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등의 인기 봄 신상품 100개 품목을 10~60% 할인 판매한다.
 

▲ 백화점들이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도 세일 막바지 굵직한 대형행사를 점별로 진행한다. 신촌점은 5층 대행사장에서 '영패션 브랜드 패밀리 대전'을 열고 봄 간절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에고이스트·플라스틱아일랜드·버커루 등 22개의 인기 영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로가디스·갤럭시·지이크 등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맞이 남성 수트 특집전'을 연다.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취업 준비생을 위한 '퍼스트 수트 대전'도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남성의류, 액세서리, 화장품 등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멘즈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고급 맞춤 수트 브랜드인 '테일러블'30일까지 본점 6층 남성전문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영국과 이탈리아의 고급소재를 사용해 30년 경력의 재단사가 만들어주는 맞춤수트를 기존 195만원에서 150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본점 10층 문화홀에서는 17일부터 19일까지 멘즈 위크 컨템포러리페어도 행사도 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월상품 특집전과 사은행사 등을 진행한다. 명품관 하이주얼리&워치 매장에서는 업계 최초로 2015년 까르띠에 신상품인 '끌레 드 까르띠에'를 마스터피스존에 전시한다. 명품관 웨스트 2층에서는 18일부터 겐조의 2013년과 2014년 이월상품을 50~70% 할인 판매한다. MM62014년 이월상품은 50% 세일한다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갤러리아카드로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고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55일 어린이 날을 맞아 다음달 6일까지 인기 캐릭터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남아용으로는 요괴워치, 다이노포스, 카봇, 또봇을 비롯해 이번 달에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시리즈를 선보인다. 여아용 완구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겨울왕국을 비롯해 미미, 쥬쥬 등을 판매한다. 옥토넛과 슈퍼윙스와 교육완구인 닌자고(레고)도 선보인다시범판매하던 유기농 채소 '아이스 플랜트'는 전 점포로 판매를 확대한다. 고령, 포항, 하동 등 전국의 아이스 플랜트 농가와 5개월 간 준비를 통해 물량을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22일까지 '한우 소비 촉진 행사'를 열고 등심 물량 30톤을 시세 대비 최대 25%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을 시세 대비 20% 가량 저렴한 5400원에, 롯데·신한·KB국민·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시세 대비 25% 가량 저렴한 49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등급 지리산 진심한우 등심(100g·냉장')은 시세 대비 20% 가량 저렴한 7120원에 선보인다.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은 오는 29일까지 독일 유명 슈즈 브랜드 '버켄스탁' 샌들 3종을 시세 대비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AK플라자도 구로본점, 수원점 등 전 점에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AK멤버스카드로 전 브랜드 합산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6322
  • 기사등록 2015-04-18 10:25:23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SSG 최정,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 신기록…1천381개 최정(SSG 랜더스)이 한국프로야구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볼넷+몸에 맞는 공) 신기록(1천381개)을 세웠다.최정은 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와 방문 경기에 3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8회초 상대 불펜 구승민에게 볼넷을 얻었다.최정의 개인 통산 1천33번째 볼넷이다. 개인 통산 볼넷 부문에서 최정은 5위다. .
  2. 북한,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 살포…"서울·경기 낙하 주의" 북한이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을 남쪽으로 날려 보냈다.합동참모본부는 7일 "북한이 대남 쓰레기 풍선(추정)을 또다시 부양하고 있다"며 "서울·경기 지역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합참은 적재물 낙하에 주의하고, 떨어진 풍선은 접촉하지 말고 군부대나 경찰에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북한은 지난달 10일 이후 한 달 가...
  3. 여야의정 협의 '시작'에 의사들 "대통령·복지부 사과 먼저 해야" 정부와 여당이 '여야의정 협의체'를 구성해 의대 정원 확대를 포함한 의료개혁 문제를 논의하자고 제안한 가운데 의사 사회에서는 제안에 진정성이 있다면 대통령이 사과 먼저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7일 의료계에 따르면 경기도의사회는 이날 여야의정 협의체 제안에 대한 입장을 내고 "의료계와 대화에 최소한의 진정...
  4. 방통위 126시간 vs 국회 98시간…직원들 피로 호소 지속 방송통신위원회가 어느 때보다 정쟁 한가운데에 서게 되면서 국회 일정도 전례 없이 급증했다.내부적으로는 위원장 직무대행부터 과장급 직원들까지 정부과천청사만큼이나 국회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자 피로도를 호소하는 목소리도 나온다.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공영방송 지배구조 변화를 고리로 세 번의 방통위원..
  5. 대통령·총리 경호차, 법무장관 전용차 등 연두색 번호판 제외 국토교통부가 대통령경호처, 국회사무처, 국무조정실, 법원행정처, 법무부 등 5곳으로부터 받은 연두색 번호판 부착 제외 신청을 허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들은 경호 업무 등에 차질이 빚어진다는 이유로 연두색 번호판 부착 제외를 신청했다.18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의원실이 국토부에서 확보한 자료에 따르..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