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마츠코리아, '매직옵트론시트' 공개 - 고품질 산업용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선보여

신한철 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5-04-17 18:27:37
기사수정
코마츠코리아가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매직옵트론시트'을 선보인다.
 
고속자동문전문기업 ㈜코마츠코리아는 오는 21일~ 2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5회 국제물류기기전'에 참가해 각 기종별 제품과 신개발 매직옵트론시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국제물류기기전은 최신 물류기술을 선보이는 물류산업 전시회로 물류설비, 물류 IT분야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유일의 물류산업전문 전시회다.
 
㈜코마츠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산업현장에서 빠르게 개폐하고, 이물질, 소음, 냄새를 차단하는 목적으로 사용되는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매직옵트론시트'는  벌레의 눈에 보이지 않는 빛의 특수파장을 이용한 시트와 벌레를 유인하는 노란색을 시트의 안쪽과 바깥 양면으로 나타나게 한다. 이를 통해 외부로부터 벌레 유입은 최대한 차단하고 문이 열리는 동안 내부로 들어온 벌레는 노란색을 따라 문 쪽으로 유인한다. 이후 문이 다시 열릴때 외부로 나갈 수 있도록 연구ㆍ개발된 신제품으로 여름철 해충으로부터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코마츠코리아는 30여 년간 14만대의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의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위생적인 산업현장을 만들 수 있는 고속자동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6309
  • 기사등록 2015-04-17 18:27:37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SSG 최정,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 신기록…1천381개 최정(SSG 랜더스)이 한국프로야구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볼넷+몸에 맞는 공) 신기록(1천381개)을 세웠다.최정은 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와 방문 경기에 3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8회초 상대 불펜 구승민에게 볼넷을 얻었다.최정의 개인 통산 1천33번째 볼넷이다. 개인 통산 볼넷 부문에서 최정은 5위다. .
  2. 북한,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 살포…"서울·경기 낙하 주의" 북한이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을 남쪽으로 날려 보냈다.합동참모본부는 7일 "북한이 대남 쓰레기 풍선(추정)을 또다시 부양하고 있다"며 "서울·경기 지역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합참은 적재물 낙하에 주의하고, 떨어진 풍선은 접촉하지 말고 군부대나 경찰에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북한은 지난달 10일 이후 한 달 가...
  3. 여야의정 협의 '시작'에 의사들 "대통령·복지부 사과 먼저 해야" 정부와 여당이 '여야의정 협의체'를 구성해 의대 정원 확대를 포함한 의료개혁 문제를 논의하자고 제안한 가운데 의사 사회에서는 제안에 진정성이 있다면 대통령이 사과 먼저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7일 의료계에 따르면 경기도의사회는 이날 여야의정 협의체 제안에 대한 입장을 내고 "의료계와 대화에 최소한의 진정...
  4. 방통위 126시간 vs 국회 98시간…직원들 피로 호소 지속 방송통신위원회가 어느 때보다 정쟁 한가운데에 서게 되면서 국회 일정도 전례 없이 급증했다.내부적으로는 위원장 직무대행부터 과장급 직원들까지 정부과천청사만큼이나 국회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자 피로도를 호소하는 목소리도 나온다.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공영방송 지배구조 변화를 고리로 세 번의 방통위원..
  5. 대통령·총리 경호차, 법무장관 전용차 등 연두색 번호판 제외 국토교통부가 대통령경호처, 국회사무처, 국무조정실, 법원행정처, 법무부 등 5곳으로부터 받은 연두색 번호판 부착 제외 신청을 허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들은 경호 업무 등에 차질이 빚어진다는 이유로 연두색 번호판 부착 제외를 신청했다.18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의원실이 국토부에서 확보한 자료에 따르..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