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 '광안 더샵' 분양…3.3㎡당 분양가 933만원부터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4-14 17:34:18
기사수정

포스코건설은 오는 17 '광안 더샵'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부산 수영구 광안동 187-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광안 더샵은 지하 3층 지상 302개동 263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70~101 99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포스코건설은 광안 더샵이 수영구 광안동에 처음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라는 점을 고려해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 '광안 더샵' 조감도

광안 더샵는 주방 아일랜드 식탁과 식사 테이블, 수납장 등을 연계 배치해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다이닝 오픈 서고를 일부 주택형에 조성해 가족간의 소통과 홈스쿨링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 최근 여가 생활을 즐기는 수요자가 증가한 점을 감안해 현관 팬트리를 조성한 점도 특징이다. 부피가 커 보관장소가 마땅치 않은 각종 스포츠 용품과 자녀 용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별도 수납장을 주부의 동선에 맞춰 배치한다.

광안 더샵은 단지 가까이서 바다와 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부산의 대표 해수욕장으로 꼽히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위치하며 청소년수련원과 약수터, 등산로 등의 휴식공간이 자리잡은 금련산도 인접해 있다.

부산지하철 2호선 금련산역 1번 출구가 단지 바로 앞에 있고 인근에 메가마트, 세흥시장, 수영구청, 부산KBS홀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인근에 있다.

오는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1순위, 24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분양가는 3.3933만원부터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부산지하철 2호선 수영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다. 문의 : 051-7474-58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6052
  • 기사등록 2015-04-14 17:34:18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SSG 최정,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 신기록…1천381개 최정(SSG 랜더스)이 한국프로야구 KBO리그 개인 통산 최다 사사구(볼넷+몸에 맞는 공) 신기록(1천381개)을 세웠다.최정은 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와 방문 경기에 3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8회초 상대 불펜 구승민에게 볼넷을 얻었다.최정의 개인 통산 1천33번째 볼넷이다. 개인 통산 볼넷 부문에서 최정은 5위다. .
  2. 북한,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 살포…"서울·경기 낙하 주의" 북한이 나흘 연속 쓰레기 풍선을 남쪽으로 날려 보냈다.합동참모본부는 7일 "북한이 대남 쓰레기 풍선(추정)을 또다시 부양하고 있다"며 "서울·경기 지역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합참은 적재물 낙하에 주의하고, 떨어진 풍선은 접촉하지 말고 군부대나 경찰에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북한은 지난달 10일 이후 한 달 가...
  3. 여야의정 협의 '시작'에 의사들 "대통령·복지부 사과 먼저 해야" 정부와 여당이 '여야의정 협의체'를 구성해 의대 정원 확대를 포함한 의료개혁 문제를 논의하자고 제안한 가운데 의사 사회에서는 제안에 진정성이 있다면 대통령이 사과 먼저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7일 의료계에 따르면 경기도의사회는 이날 여야의정 협의체 제안에 대한 입장을 내고 "의료계와 대화에 최소한의 진정...
  4. 방통위 126시간 vs 국회 98시간…직원들 피로 호소 지속 방송통신위원회가 어느 때보다 정쟁 한가운데에 서게 되면서 국회 일정도 전례 없이 급증했다.내부적으로는 위원장 직무대행부터 과장급 직원들까지 정부과천청사만큼이나 국회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자 피로도를 호소하는 목소리도 나온다.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공영방송 지배구조 변화를 고리로 세 번의 방통위원..
  5. 대통령·총리 경호차, 법무장관 전용차 등 연두색 번호판 제외 국토교통부가 대통령경호처, 국회사무처, 국무조정실, 법원행정처, 법무부 등 5곳으로부터 받은 연두색 번호판 부착 제외 신청을 허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들은 경호 업무 등에 차질이 빚어진다는 이유로 연두색 번호판 부착 제외를 신청했다.18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의원실이 국토부에서 확보한 자료에 따르..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