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록시,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록시피트니스2018’ 개최

임지민 기자

  • 기사등록 2018-04-24 14:04:05
기사수정

지난해 서울에서 진행된 #록시피트니스 현장

여성을 위한 글로벌 No.1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6월 9일 한강 뚝섬 유원지에서 ‘#록시피트니스2018(ROXYFITNESS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록시피트니스’는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3km의 달리기(RUN)와 스탠드업 패들링 보드(SUP), 힐링 요가(YOGA) 3종목을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이벤트는 미국 하와이, 호주 골드코스트,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약 18개국에서 진행되며 매년 약 1만6000여명의 여성들이 참가한다. 우리나라는 지난해 200여명의 여성들이 참가한 가운데 첫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올해 2회를 맞았다. 

‘#록시피트니스2018’은 24일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종목은 ‘YOGA+RUN(200명)’과 ‘YOGA+RUN+SUP(120명)’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참가비는 각각 3만원과 6만원이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SUP 프로그램을 경쟁 부문과 비경쟁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스탠드업 패들링보드를 처음 접할 경우 지도 강사를 따라 배우고 체험하는 비경쟁 부문에, 패들링보드 기 경험자는 레이스를 펼치는 경쟁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 록시 피트니스 키트 3종을 비롯해 피지워터, 록시땅 헤어케어 샘플, 비오템 샘플, 욕망뉴트리밀 등을 제공한다. 3종목 참가자에게는 7만9000원 상당의 록시 래쉬가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종목별 우승자 시상 및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각 종목 1등~3등에게는 록시땅 화장품을, 종목별 1등에게는 고프로 카메라를 선물로 수여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켄싱턴 제주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퀵실버록시코리아의 권도형 대표는 “지난해 #록시피트니스 이벤트가 예약 페이지 오픈 당일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어 올해는 참가 인원을 더욱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여성 피트니스 문화 리딩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록시피트니스와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록시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1604
  • 기사등록 2018-04-24 14:04:05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5.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