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역내 관광명소…맛의 거리 소개해요~ - 광진구,'동화나라 맛집 멋집 이야기' 전자책 제작

장승진 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5-04-14 12:00:03
기사수정

광진구는 제4회 서울동화축제 개최에 발맞춰 지역 내 관광명소를 중심으로 한‘동화나라 맛집 멋집 이야기’전자책(e-book)과 리플릿 등을 제작해 홍보에 나선다.

이번 사업은 깔끔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의 대표 음식점을 적극 홍보해 지역 관광자원으로 활용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능동로 일대에서 열리는‘제4회 서울동화축제’개최에 발맞춰 전자책, 리플릿, 웹·모바일 페이지 등 홍보물을 제작, 배부해 축제를 찾는 관광객과 구민들에게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전자책 주요 내용은 서울동화축제 개최 시 관람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 내 관광명소와‘구의동 미가로, 건대 맛의 거리, 능마루 맛의 거리, 중국음식문화의 거리’등 4대 맛의 거리가 소개돼 있다.

또한 관광정보와 함께 음식점 정보 등이 수록돼 있고 총 48개소의 맛집 정보와 안내지도, 모범음식점 등이 포함돼 있으며 이용자 편의를 위해 음식점을 업종별, 지역별, 테마별로 세분화해 구성했다.

구는 홈페이지(http://www.gwangjin.go.kr)에 맛집멋집 전자책을 게시하고, 스마트폰에서도 정보 연동이 가능하도록 QR코드를 삽입한 홍보용 리플릿 총 3천부를 제작해 한국관광공사, 주요 관광명소, 관광호텔, 여행사, 관공서 등에 배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6007
  • 기사등록 2015-04-14 12:00:0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