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기획재정부 기자
로스리더(loss leader)란 일반 판매가보다 훨씬 싼 가격에 팔리는 제품.
해당 상품에서는 손해를 보지만 헐값 상품으로 많은 고객을 유인해 전체적으로는 이익을 내는 마케팅 전략으로 이용된다. 특매상품,유인상품,미끼상품 등 여러가지 별칭으로 불린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오세훈 시장 취임 2주년 기자간담회, 특별함이 일상되는 ‘일상혁명’ 비전 제시
현대자동차, 세종시에서 셔클 플랫폼 기반 공공교통 서비스 ‘이응’ 개시
국토교통부, “구성역 영업개시로 GTX-A 수서~동탄 완전 개통”
'집단휴진' 의사 1만명 총궐기대회…"27일 무기한 휴진 돌입"
`도심 속 워터파크` 한강 수영장․물놀이장 20일 동시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