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백화점업계 오늘부터 대대적 세일 행사 - 롯데·신세계·현대등 고급 인기 상품 파격 행사

최명찬 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5-04-03 09:30:53
기사수정

백화점 업계가 일제히 봄 정기세일에 돌입했다. 1분기 저조한 실적을 만회하기 위한 총력전을 펼치는 것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3월 백화점 매출은 보합 또는 하락세를 보였다. 롯데백화점의 1~3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0.3% 증가하는데 그쳤고 현대백화점은 매출은 0.0%로 제자리 걸음, 신세계는 1~2월은 1.0% 신장, 3월은 1.3% 하락했다.

이에 따라 백화점 업체들은 이번 봄 정기세일 대대적인 할인과 함께 고객을 끌어모으기 위한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인기품목의 파격적인 할인을 통한 '줄세우기' 전략으로 소비심리를 자극할 계획이다.

3일부터 9일까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유모차, 식기·주방용품, 식품 등 9개 품목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이탈리아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트릴로지 유모차'는 68만원(정가 108만원), '실리트 프리모 찜기세트'는 5만9000원(정가 18만7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또 최대 10억원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응모할때마다 최대 1000원씩 적립, 최대 10억원까지 누적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으로 오는 29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추첨행사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5월 4일 오후 6시 이후 개별 연락 및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현대백화점은 3일부터 6일까지 '봄맞이 인터레어 제안전'을, 10일부터 16일까지는 50억원 규모의 '프리미엄 골프 대전'을 진행한다.

10일부터는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전자파를 차단해주는 식물로 알려진 '라울'또는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식물 '탈란시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영 캐주얼의 봄 시즌 상품 할인 행사를 지난해보다 2개월 앞당긴다. 3일부터 5일까지 강남점 9층 이벤트홀에서 SI, 아이올리, 대현, 시선인터네셔널, 보끄레 등 5개 의류회사와 함께 봄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는 브랜드들의 봄 정기세일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영 캐주얼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신세계가 지난해 브랜드들의 세일 참여율을 조사한 결과 1월(57.4%), 4월(31.9%), 7월(59.6%), 10월(34.0%) 중 4월 봄 세일이 가장 참여율이 낮았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내걸고 명품관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갤러리아카드로 7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AK플라자는 3일부터 일러스트레이터 허경미 작가와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브런치 컬렉션을 증정한다. 라이스&수프볼을 선착순 950명에게 증정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5404
  • 기사등록 2015-04-03 09:30:53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조국의 복수혈전 윤석열은 야당을 상대로는 시행령 통치를 선보이고, 여권 내부와 관련해서는 이준석이 최재형 혁신위로 막 시작에 나서려던 공천개혁 작업을 무산시킨 게 전부였다. 그는 선거법 개정에도 관심이 없었고, 현행 헌법의 개헌에도 별다른 흥미를 보이지 않았다
  2. 윤석열의 72시간 침묵에 담긴 의미는 윤석열 각본, 윤석열 연출, 윤석열 주연의 엽기적인 부조리극의 발단과 결말 사이에 굴곡과 요동이 있었다면 도입부에서 텔리그램 메신저 프로그램의 앙증맞은 체리따봉 이미지로 등장했던 주인공이 마지막 대단원 부분에 이르러서는 자신의 우울한 표정과 무뚝뚝한 육성을 관객들을 향해 생생하게 드러냈다는 점이다
  3. 홍준표의 실패는 현재진행형 절체절명의 위기에 몰린 윤석열은 홍준표를 후계자로 낙점할까? 홍준표는 윤석열의 신임을 받아낼 수완은 차고도 넘친다. 그러나 폭넓은 국민의 지지를 확보할 역량은 빈곤하고 부실하다. 선수로서는 특급이되 지도자로선 이른바 폐급인 모순되고 역설적인 모습은 생계형 정치인의 최종 진화형인 생존형 정치인의 치명적 한계로 평가될 수...
  4. 윤석열, 이제야 정치인이 되려는가 전쟁은 일정한 거리를 두고서 상대방과 총탄과 포화를 주고받는 일이다. 정치는 직접 얼굴을 맞대고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교환하는 일이다. 윤석열은 야권이 국회에서 대통령 탄핵을 노려볼 만한 원내 의석을 확보한 연후에야 정상적 의미의 정치를 비로소 하기 시작했다. 윤 대통령의 검사에서 정치인으로의 때늦고 마지못한 변신이 그 ...
  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개막 앞두고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 열려 5월에는 서울 곳곳이 매력적인 정원으로 가득해질 전망이다. 오는 16일(목) 개막을 앞둔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이하 ‘정원박람회’)’와 연계해 자치구가 각 지역에 아름다운 정원을 만드는 경쟁을 벌인다.서울시는 25개 자치구와 협업하여 ‘자치구 정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별로 정원을 조성하고 행...
포커스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