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은 일 공식 페이스북의 누적 팬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2년 12월 페이스북 페이지를 처음 개설한 현대차그룹은 지난해 누적 팬수 50만명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 3월 누적 팬수 100만을 달성했다.
현대차그룹은 신차 발표, 세계 모터쇼 현장, 월드랠리챔피언십(WRC), 그룹사 직무, 스포츠단 소식, 사회공헌 활동 등의 그룹 소식은 물론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까지 흥미 있는 정보들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매일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페이스북 누적 팬수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인 '온라인 사진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현대차그룹과 관련된 일상이나 추억이 담긴 사진을 현대차그룹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motorgroup)에 댓글로 달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100명에게는 i20 WRC RC카, 카봇 변신로봇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과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