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기로 자동차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탄생했다.
현대자동차가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에 '디지털'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Hyundai Motorstudio Digital)'을 19일부터 운영한다.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은 실제 자동차 없이 디지털 기기만으로 현대차와 차량의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현대차는 가로 6.2m, 세로 2.6m의 대형 스크린(Live Theater)과 개인형 터치모니터(My Car Zone)에서 차종, 색상, 옵션 등 2만6000여가지 조합을 통해 나만의 차량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3D 모니터를 통해 차량의 입체 이미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3D Wall)도 만들었다.
현대차와 자동차 문화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 '구루(Guru)'는 세심한 맞춤형 고객응대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제 차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시승센터로 연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 현재 판매 중인 현대차 차량에 적용되는 다양한 내·외장 색상 및 내장재 천연 가죽 샘플을 전시하고 WRC 가상 주행 체험 코너도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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