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세먼지 대비, 황사 관련 상품 관심 급증 - 신세계 SSG닷컴, 'AIR가전 브랜드대전'행사

이미연기자 기자

  • 기사등록 2015-03-17 13:19:41
기사수정

 

최근 중국발 옅은 황사로 인해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되자 그 대처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상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신세계는 지난 2월부터 이달 15일까지 SSG닷컴의 공기청정기, 마스크, 세안제 등 황사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적게는 50%에서 많게는 400%까지 뛰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5년만에 불어 닥친 최악의 중국발 황사로 서울의 2월 평균 미세먼지는 1㎥당 84㎍(마이크로그램, 100만분의 1g)을 기록했다. 이는 노약자와 호흡기 질환자는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수준이며, 지난해 2월(57㎍/㎥)보다 1.5배 높은 수치다.

신세계 SSG닷컴은 황사 현상 심화와 관련 상품 판매량 증가에 따라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AIR가전 브랜드대전'을 열고 공기청정기와 에어워셔를 특가에 판매한다.

지난해 12월에 국내 시장에 진출한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블루에어를 45만9000원에서 129만원 사이에 선보인다. '12분 공기청정기'로 불릴 만큼 빠른 정화력을 자랑하는 블루에어 공기청정기는 대기오염으로 심각한 중국의 주중 미대사관에서 5000대를 한 번에 구매하기도 했다.

스위스명품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는 216만7500원, 삼성전자와 LG전자는 각 45만9000원과 47만9000원에 판매한다.

집안에 들어온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청소도구 기획전도 열린다. 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와 정전기 청소포, 물걸레 청소포 세트는 2만7900원, 테이프크리너 9종 세트 9900원, 넥스케어 순면 마스크 세트는 1600원에 판매한다.

클렌징바와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오설록 미세번지 방지 세트는 4만500원, 클라리소닉 미아2 딥포어 솔루션 키트는 20만9000원, 슈에무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세트는 9만3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paxnews.co.kr/news/view.php?idx=14930
  • 기사등록 2015-03-17 13:19:41
많이 본 기사더보기
  1. 윤석열과 악당들의 전성시대 윤석열이 건재하면 건재할수록 국민의힘은 내란 프레임에 더 단단히 포박되고 만다. 전한길이 설치면 설칠수록 국민의힘은 선거 승패의 열쇠를 쥔 중도층 민심으로부터 하염없이 멀어진다. 장동혁과 김민수가 나대면 나댈수록 국민의힘은 극우 파시스트 정당의 길로 치닫게 된다. 막내인 박민영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청출어람이었다. 그의...
  2. 자동출입국심사 18개국으로 확대…외국인 40% ‘빠른 입국’ 가능해진다 법무부는 12월 1일부터 자동출입국심사 이용 가능 국가를 기존 4개국에서 18개국으로 확대해 전체 외국인 입국자 약 40%가 자동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법무부는 이날 독일·대만·홍콩·마카오에 한정됐던 자동출입국심사 허용 국가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핀란드, 포르투갈, 체코, 네덜란드, 헝가리, 호주, 뉴...
  3. KGM,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MZ 세대에 인기↑ KG 모빌리티(KGM)의 국내 최고 수준의 중고차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이 MZ세대에 인기다.지난 11월 판매한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고객의 구매 유형을 살펴보니 `슬림페이 플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한 고객 중 MZ 세대(20∼40세)가 62%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선수율 0%의 3.9%(48개...
  4. 기아, 6년 만의 완전변경 ‘디 올 뉴 셀토스’ 첫 공개…정통 SUV 감성 강화 기아는 1일 대표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2019년 1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기아는 이날 글로벌 소형 SUV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등장하는 완전변경 모델로, 경쟁이 치열해진 시장에서 새로운 돌...
  5. 정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캠페인 가동…“생활 속 실천 필요” 기후에너지환경부는 12월 2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출범하고 난방온도 20℃ 유지와 문 닫고 난방 등 실천 방안을 국민에게 안내한다고 밝혔다.정부는 우리나라 국민의 겨울철 난방 사용이 과도하게 높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돼 온 만큼, 올해도 적정 실내온도 20℃를 지키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
포커스 뉴스더보기
책-퇴진하라
책-보수의종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