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리텍大學강서, LG하우시스와 손잡아 - '창호시공 전용 실습장' 구축, 시너지 효과 기대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5-03-09 18:01:16
기사수정

▲ 'LG하우시스 창호시공 아카데미' 개관식(우측 세 번째 이인배 학장).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가 LG하우시스와 손을 잡았다.

강서캠퍼스는 LG하우시스와 함께 학교 유휴공간을 개ㆍ보수해 창호시공 전용 실습장을 구축하는데 의견을 같이한 바 있다. 이에 3개월의 공사 끝에 지난 9일 본교 산학협력처에서 'LG하우시스 창호시공 아카데미'개관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인배 학장은 "기업과 학교에서 필요로 하는 전용실습장을 갖출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재직근로자의 직무능력 향상과 신규채용자를 위한 일학습병행제 학습근로자의 교육훈련장으로 활용해 기업도 큰 발전을 가져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LG하우시스 김봉수 전무는 "창호 전용실습장 구축으로 근로자들의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맞춤식 교육장'으로 크게 활용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하우시스 전용 실습장은 강서폴리텍에서 유휴공간을 제공하고 LG하우시스에서 예산을 투자해 약 3개월에 걸쳐 완공했으며 연간 400여명이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양자 간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전망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4753
  • 기사등록 2015-03-09 18:01:16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