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상공회CEO 8기, 꿈나무와 함께 한 송년회 - 지역의 대표 단체로서 역할 다 해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12-19 14:08:18
기사수정

▲ 강서상공회CEO 8기는 지난 18일 공항컨벤션 웨딩홀에서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송년회를 개최했다.

강서구상공회CEO 8기(회장 이영훈)는 지난 18일 발산동에 위치한 공항컨벤션 웨딩홀에서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송년회를 가졌다. 이번 송년회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새터민 가정의 청소년 등 지원의 손길이 필요한 꿈나무들을 초청해 자리를 함께 함으로써 송년회의 의미를 더 했다.

강서구상공회CEO 8기 원우들은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고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선물을 마련해 증정 했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영훈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청소년 여러분은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우리들의 미래다.  지금의 상황이 조금 힘들고 어렵더라도 극복하고 이겨 나가는 과정에서 여러분들은 스스로 강해지고 견고해질 것이다. 여러분들이 꾸는 꿈을 위해 우리 어른들은 날개를 달아줄 수 있는 역할을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강서구상공회는 수천여개의 회원사를 거느린 지역의 대표 경제 단체로서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고 나눔ㆍ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4104
  • 기사등록 2014-12-19 14:08:18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