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미스바알텍, '水素水' 한국시장 선점 - 이성표 대표, 건강벤처기업 강자로 떠올라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11-14 10:26:43
기사수정

▲ 나토키나제 등 水素水(수소수) 연구 개발로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신화적인 인물로 떠오른 (주)미스바알텍 이성표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벤처기업 (주)미스바알텍이 21세기 필수 음료로 떠 오르고 있는 水素水(수소수) 제조에 나설 전망이다. 일본은 이미 20년 전부터 水素水(수소수) 음료에 관한 연구 개발에 나섰고, 현재 일본 국민의 80%가 水素水(수소수)를 상시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한국에서는 (주)미스바알텍이 단연 선두로 나섰다. (주)미스바알텍은 일본의 대표적인 水素水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는 모 기업과 기술공급 및 생산에 관한 MOU를 체결하고 본격 생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水素水'는 인체의 배기가스로 일컬어지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의학계에서는 현대의 질병중 약 80%가 활성산소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활성산소와 관련된 질병에는 "암, 동맥경화, 당뇨병, 뇌졸중" 등 여러 가지 질병이 있는데, 이러한 "질병의 예방을 위해서는 체내에 활성산소를 제거해야 한다."는 것이다.

水素水가 체내에 유입되면, 산화되어 약해진 세포에서 활성산소와 반응하는 환원작용을 통해 체외로 배출시키는 기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의 식음료 분야 대기업에서는 미래의 건강기능 음료수로 단연 水素水를 꼽는다.

때문에 국내는 물론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세계시장에서 나토키나제 제품군으로 '고혈압 및 혈전증 예방의 탁월한 효과'를  입증시킨 ㈜미스바알텍의 이번 '水素水' 생산소식에 관련 업계는 물론 언론과 학계에서 주목 하기 시작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877
  • 기사등록 2014-11-14 10:26:4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