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리텍정수大學, '대한민국 광고'를 움직인다 -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김태일, '공익광고 부문 최고상' 수상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11-12 09:52:41
기사수정

▲ 지난 7일 개최된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대한민국공익광고 공모전 시상식'에서 대학생 TV 광고 부문에서 김태일 학생이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학장 정봉협)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2학년에 재학 중인 김태일 학생(20세)이 지난 7일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대한민국공익광고 공모전 시상식'에서 대학생 TV 광고 부문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공익광고제는 공익광고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로 6회 째를 맞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지난 8월부터 자유 주제로, 전체 부문에 걸쳐 출품된 총 3,287점을 대상으로 1, 2차 예심과 네티즌 의견 수렴, 업계 전문가의 본 심사를 거쳐 최종 순위가 결정됐다.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김태일 학생의‘금상’수상은 전국 유명 4년제 대학들을 제치고 부문별 최고상을 수상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 했다. 또한 폴리텍 정수캠퍼스의 위상을 드 높이고 개인적으로는 자기 발전의 초석을 마련한 계기가 됐다.

작품내용은‘과잉 교육’을 주제로 지난 여름부터 지도교수와 학생들이 피나는 노력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작품으로 섬세하게 표현한 결과로써 한국폴리텍대학의 수준높은 교육시스템의 결과라는 평가를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873
  • 기사등록 2014-11-12 09:52:4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