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천, 신규직원 대상 도보투어 실시 - 소양ㆍ자긍심 함양, 현장소통능력 향상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10-24 15:03:19
기사수정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신규직원 32명을 대상으로 ‘신규직원 도보투어’와 ‘구청장과 함께하는 도시락 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규직원들이 지역 내 주요 지점을 방문함으로써 금천구에 대한 이해를 돕고 금천구 공직자로서 소양과 자긍심을 함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도보투어 첫날에는 시흥동 지역에 위치한 마을공동체지원센터, 마을예술창작소, 금천종합복지타운 및 호암산 일대를 누볐으며, 이튿날에는 독산동·가산동 지역에 있는 금천구자원재활용처리장, 금천예술공장, 구로노동자생활체험관, 빗물펌프장 등을 방문해 금천구 주요 기관에 대한 이해 및 지리 습득의 기회를 가졌다.

특히 이튿날인 14일에는 구청장과 함께 ‘다빈치크리에이티브 2014’ 전시회 관람 후 ‘구청장과 함께하는 도시락 데이트’를 가져 신규직원이 도보투어에 참여하면서 느낀 점과 평소 구청장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성수 금천구청장은 “민선6기를 맞아 금천구의 주인인 구민에게 더 좋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직원의 역량 강화와 함께 칸막이 없는 행정, 현장중심 행정 구현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신규직원들이 이를 적극 실천할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817
  • 기사등록 2014-10-24 15:03:19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