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서예술전문학교 모델학과 '남주혁' 대세 - '창조성 잠재된 끼'로 승부, 현재 원서접수 중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6-12 10:21:53
기사수정

▲ 호서예술전문학교 모델학과 1학년 남주혁 학생.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이사장 이운희) 모델학과 남주혁 학생은 유명 가수 뮤비에 자주 출현하는 대세 신인 이다.

요즘은 유명 가수들 뮤비에 나오는 배우들의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드라마와는 다르게 잠깐의 비주얼로 시선을 끌어야 한다.

때문에 이미지가 가장 중요 하다. 최근 뮤비에 모델학과 출신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악동뮤지션200%의 남자 주인공, 남주혁 학생도 모델학과 출신 훈남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남주혁 학생은 악동뮤지션 뮤비에서 이수현이 짝사랑하는 남자로 등장한 최근 가장 핫한 대세 모델 이다. 또한 서울 S/S패션위크등 다양한 활동도 펼치고 있다.

서울호서예전 모델학과에서는 국내 최고의 모델에이젼시인 케이플러스와 모델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S/S서울패션위크 등 다양한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톱모델 이복영, 이종희, 박상언, 이혜민 등이 학생들을 지도 하고 있다.

서울호서예전은 학생의 성적이나 익혀진 기능적측면보다 창조적인 면과 잠재된 끼를 학생 선발의 주요 요소로 보고 있다.

내신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현재 우선선발원서접수 진행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451
  • 기사등록 2014-06-12 10:21:5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