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세계로 미래로’ - 강옥진 회장 등 중국 에너지업계 산업시찰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4-18 15:43:47
기사수정

▲ 한국열관리협회는 강옥진회장 등 협회 임원진들과 함께 중국 에너지업계를 시찰하고 양국 간 상호 협력관계를 마련키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 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강옥진 중앙회장, 협회 운영위원 등과 함께 지난 4월 9일부터 12일 까지 중국에너지 업계를 방문하고, 21세기 국내의 에너지산업 전략에 대한 세계시장 대응 방안을 논의했으며,
 
“중앙회 이사, 전국 시·도회, 지부, 지회장, 서울시 자치구회장” 등 70여명이 함께한 이날 방문은 중국 린나이(신지 총경리) 초청으로 이뤄지게 됐다.

주요 방문 행사로 중국 린나이 신지 총경리의 환영 인사와 함께 주요 방문지로, 중국 린나이 상해공장을 방문, 보일러 및 가스사용기기 제조과정을 견학했으며 중국에서 생산중인 다양한 제품들을 연구 관찰했다.

이날 방문을 계기로 앞으로 한국의 전국열관리협회와 중국 린나이는 상호 다양한 정보교류를 통해 상생 발전을 같이 하자는데 의견을 모으고 지속적으로 협력 방안을 모색키로 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전국에 약 25,000여 명의 협회 회원들로 구성 됐으며, 국가에너지정책을 실현하는 파트너로서 ‘에너지시설 시공 인증’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과 안전을 위해 활동하는 법정 단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290
  • 기사등록 2014-04-18 15:43:47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