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리텍大學강서, '여성기술인재' 양성 - (사)IT여성기업인협회와 '산ㆍ학 교류협약' 체결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4-01 10:03:04
기사수정

 

▲ 강서폴리텍은 지난 2일 (사)IT여성기업인협회와 여성인력 고용창출을 위한 산ㆍ학 교류협약을 체결했다.(좌측 이인배 학장)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는 지난 2일, (사)IT여성기업인협회(회장 김현주)와 여성인력 고용창출을 위한 산ㆍ학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시대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새로운 가치창출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사)IT여성기업인협회는 강서캠퍼스에 졸업생 취업지원은 물론, 현장실습기회 제공 등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고, 강서캠퍼스는 (사)IT여성기업인협회에 학술정보 교류, 대학 시설 및 실험실습 기자재의 공동 활용을 약속해 상생의 발전을 도모했다.

이인배 학장은 "여성의 섬세하고 꼼꼼함을 기술 교육의 최대한 장점으로 발전시켜 사회가 요구하는 여성기술인력을 양성하고, 지속적인 취업처 발굴과 대비로 여성 취업의 메카로 자리매김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은 국가산업발전에 필요한 기술인력을 양성하는 고용노동부 산하 기술교육전문대학으로서 전국에 34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서울 강서캠퍼스는 잠재적 성장주체인 여성 기술인력양성을 위해 여성친화캠퍼스로의 개편을 준비 중에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229
  • 기사등록 2014-04-01 10:03: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