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호서전문학교, 이운희이사장 -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 수상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3-21 09:40:04
기사수정

▲ 공공부문 브랜드경영 대상을 수상한 호서전문학교 이운희이사장.

전문학교의 선구자, 15년 연속 취업률 100% 달.

서울호서전문학교 이운희 이사장은 지난 13일 서울 남산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제6회 '2014 한국을 빛낸 창조 경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브랜드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JTBC,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 상은 창조경영심사위원회(위원장 황인태 중앙대 경영학부 교수)의 엄밀한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경제

성장의 본보기가 되고 과감한 추진력으로 블루오션을 창출해 창조적 경영을 일궈낸 자랑스러운 경영인을 발굴해 ‘글로벌경영, 고객만족경영’ 등 13개 분야에서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운희이사장 외에도, 지속 가능경영대상 KB금융그룹 임영록회장/혁신경영대상 LS산전 구자균부회장/ 글로벌경영대상 한국석유공사 서문규사장 등 창조 형 리더 34명이 수상했다.

이운희이사장은 대한민국 전문학교의 선구자로서 반세기가 넘는 동안 각 산업분야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양성했으며, 취업전문교육에만 전념한 결과 15년 연속 취업률 100%의 신화 창조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는 '현장과 동일한 실습환경' 속에서 교육프로그램을 만든 결과이기도 하다.

또한 이운희 이사장은 오직 한길, 기술과 직업교육에만 매진해 산업발전에 필요한 전문기술인을 배출했고, 청년실업률 해소와 더불어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 사업을 펼쳐 국가발전에도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188
  • 기사등록 2014-03-21 09:4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