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리텍大學 강서, 새내기 입학식 - 멀티테크니션을 양성하는 '행복한 강서캠퍼스'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3-04 11:04:29
기사수정

▲ 2014년 강서캠퍼스 새내기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는 지난 3일 대학 학생회관에서 신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올해 입학식에는 다기능과정 360명, 기능사(주ㆍ야)과정 555명 총 915명의 새내기들이 입학했고 많은 내ㆍ외 귀빈, 학부모, 교직원이 참석해 학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인배 학장은 식사를 통해  "우장산 자락에 자리 잡은 강서캠퍼스에 입학한 것 을 축하하며 꽃보다 아름다운 폴리텍 학생들의 향기가 우장산을 가득 덮기를 바란다." 며

" 여러분들이 선택한 강서캠퍼스는 인생의 방향을 제시해줄 것이며, 학생들은 '열정ㆍ성실 ㆍ정직'함을 바탕으로 이 공간에서 꿈을 향해 도전 하게 될 것이며,

폴리텍 대학은 최첨단 교육장비, 우수한 교수진, 실무형 교육으로 미래를 열수 있는 모든 여건을 갖추고 학생들이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을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국폴리텍대학 강서캠퍼스는 산업학사를 양성하는 다기능기술자 과정, 기능인을 양성하는 기능사1년 주간과정, 기능사6개월 야간과정등 기능을 배워 미래를 설계하고 취업을 원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맞춤형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모든 과정은 현장형수업인 FL(FACTORY LEARNING)SYSTEM, 21세기 기술인재를 키워 나가는 프로젝트실습, 교수와 학생의 소통을 중시하는 소그룹지도, 자기주도형학습의 E-LEARNING SYSTEM 등 '맞춤형 교육시스템'으로 개인의 능력과 적성에 맞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입학생 중 전기과 이균환(75)학생은 고령의 나이에도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모든 학생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151
  • 기사등록 2014-03-04 11:04:29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