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폴리텍, ‘교원연수 특화大學’ - 교원연수 ‘지도자 육성’ 메카로 자리매김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2-26 10:58:54
기사수정

▲ 강서캠퍼스는 이론과 실기 중심의 교원연수를 통해 참가한 교사들에게 최신 기술을 전수하고 있다.

한국폴리텍大學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는 지난 19일 영등포공업고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특성화고 교원연수“를 실시했다.

겨울방학을 이용해 실시한 이번 교원연수는 타일을 활용한 실내건축과정으로 진행 됐으며, “실습위주의 현장학습 교육과 선진화된 기술을 가르치고 교사들은 이를 응용해 제자들에게 기업적응훈련으로도 발전시킬 수 있는 산업실무 형 교육으로 진행” 됐다.

한국폴리텍 강서캠퍼스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특성화 교육을 통해 교원들에게 최신 실무이론을 교육하고 산업체 현장성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교원연수 특화대학으로 유명하다.

특히 특성화고 취업률 강화에 초석을 다지고, 다양한 기술훈련의 순환을 통해 기업체에서 원하는 전문기술력을 다지는 교육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강서캠퍼스 이인배 학장은 “기술을 가진 사람은 대체될 수 없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도의 전문 기술력을 쌓고 발전시켜 본인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다.” 며

“이런 의미에서 교원들의 특화연수는 산업 기반을 형성하는 매우 중요한 과정이며 그 중심에 선 강서캠퍼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폴리텍강서대학은 다양하고 지속적인 교원특화 교육을 통해 대한민국 산업체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131
  • 기사등록 2014-02-26 10:58:5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