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리텍 정수大學, 사회 공헌활동 활발 - 소외계층 위한 사랑실천 '봉사ㆍ기부문화' 확산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1-16 14:04:36
기사수정

▲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노블레스 오블리제'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폴리텍 서울정수캠퍼스.

한국폴리텍Ⅰ대학 서울정수캠퍼스(학장 정봉협)는 지는 15일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며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서울정수캠퍼스 전 교직원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을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풍성한지역아동센터(소장 최은숙)’에 기부해 설에 꼭 필요한 물품을 살 수 있도록 배려했다.

풍성한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아이들의 학습 및 체육활동을 지도해주는 시설로 약 25명의 아동을 돌보고 있다.

서울정수캠퍼스는 지역대학으로 지역을 위해 꾸준하고 내실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노블레스 오블리제'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정봉협 학장은 "우리가 모은 작은 정성이 누군가에게 희망을 심어주고 삶을 살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해 줄 수 있다." 며 "정수 폴리텍 교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학장으로서 큰 감사를 느끼며, 봉사와 기부의 순환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더불어 살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3021
  • 기사등록 2014-01-16 14:04:36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