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리텍 강서大學, 대한민국을 디자인 하다 - 광고디자인과, '현대조형미술대전' 대거 입상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4-01-02 09:32:13
기사수정

▲ 한국미술협회 이사장상을 수상한 박근용 학생의 '현실의 현실' 작품.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인배) 광고디자인과 졸업생과 재학생 10명이 지난 25일 개최된  '2013년 대한민국 현대조형미술대전'에서 대거 입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는 현대여성미술협회에서 주관하고 한국미술협회가 후원하며 21세기 문화 예술의 시대를 이끌어가는 능력있는 디자이너와 신진작가를 발굴하기 위해 개최됐다.

한국폴리텍대학 강서캠퍼스 광고디자인과 졸업생과 재학생 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강조한 작품으로 , 장려상, 특선, 입선을 자치하며 개인적인 발전과 함께 학교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인배 학장은 "이번 공모전을 위해 광고디자인과의 조태영 학과장, 이상원 교수는 현장실무중심의 교육과정을 편성해 운영했고, 공휴일도 반납한 채 학생들의 지도에 최선을 다해 수준 높은 작품으로 대거 입상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 며 교수진과 재학생을 격려했다.

학과장인 조태영 교수는 "고부가 가치산업의 핵심부분인 시각디자인분야에 종합적인 안목으로 대한민국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인재를 배출해 명품학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 장려상을 수상한 김나형 학생의 '자연 그대로를 담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2995
  • 기사등록 2014-01-02 09:32:1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