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열관리협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 경남 창원지회, 지역사회 잔잔한 감동 선사

이승민 기자

  • 기사등록 2013-12-17 17:55:38
기사수정

▲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경상남도 창원지회 회원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강옥진)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이 각박한 세상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전국적으로 2만5천여 명이 넘는 회원을 자랑하는 협회는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을 실천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파수꾼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경상남도(도회장 정현섭) 창원지회는 지난 6일 소외계층 세대를 대상으로 보일러 무상 교체 및 배광공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서석규 창원지회장과 회원이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은 창원시 일대 장애인 가정 및 모자가정,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해 가동이 되지 않는 노후보일러를 새가스보일러로 무상 교체하고 배관설비공사를 실시해 추위와 외로움에 지친 이웃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선사했다.

서석규 창원지회장은 “생업에 바쁜 일정에도 불우이웃을 위해 자발적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회원 여러분의 정성에 깊이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창원시 지역 발전에 앞장서고, 협회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창원지회는 지난 5월에도 창원 의창구 북면에 소재한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해 도배와 장판시공을 하고 난방설비시공, 보일러 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axnews.co.kr/news/view.php?idx=12968
  • 기사등록 2013-12-17 17:55:38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